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구글 - 위젯/가젯 개발 컨퍼런스에 참석할 기회가 생겼다...^^;

내가 이 글을 포스팅하자마자 신청을 했으나 큰 기대는 하지 않았엇다...

그런데... 다음에서 전화가 오고... 메일도 오고...후훗~~^^*

솔찍히 현재 구글의 가젯을 만들고 있는 개발자여서... 반드시 한번은 참여 하고 싶었다...

정말 좋은 정보와 참신한 아이디를 만들어 내기위해 좋은 기회가 되었던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른쪽 사진은... 내가 만든 가젯..?ㅋㅋㅋ
내가 그린 가젯이다... 100명까지만 준다기에... 언능 그려서 붙이고...
기념품 받앗다...^^; 기념품은 나중에 찍어서 올려야징...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름 사람들도 마뉘 그려서 붙이고 다양한 모양의 위젯&가젯을 볼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