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헤드폰을 구입하게됬다...
예전 부터 헤드폰 하나 구입하려고 하던중 이번에 너무 추워서 하나 구입했다...
( 뭐~ 귀막개 겸...ㅋㅋ 겸사겸사~~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을 찍었는데...( 이넘의 수전증 때문에...  )
완전 흔들흔들...

또~ 박스 개봉하는 방법 몰라서...
이거 어떻게 열지... 이거리도 했다능... ㅎㅎ
( 물건 택배로 받고 무려 30분 만에 박스 개봉했다는... )

쪼오기~ 위에 정품이라 붙은 스티커...
완전 오랜만에 소니제품을 사보는지라... 뭔가 대단한걸 산 느낌이랄까...? ( 후훅~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디어 박스를 열고... 내부를 공개...
2겹으로 쌓인 박스와 영어로 쓰인 사용 설명서...

그리고 흰 포장지에 쌓여 있는 헤드폰...
박스에 비해 내용물이 뭔가... 터엉~~ 빈듯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장지를 열어 보니... 헤드폰이 곱게 접혀 있엇다...
솔찍히 접혀있는 상태를 봐선...

웬쥐~ 사용하게되면 귀부분이 꽉 조여서...
아프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첫대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헤드폰 모양으로 만들어 봤다...
음...
글쎄...

접혀있던 부분을 손으로 잡고 펴는 순간...
생각보다 그렇게 단단 한 제질은 아니였다... ㅋㅋ

그리고 선은 왜~ 그리 긴쥐~~
온 몸을 둘둘 감고도 남는줄의 넉넉 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착용을 하고 사진도 찰칵!! ㅎㅎ
다행이 어둡게 나와서 얼굴도 않보이도... 아무것도 않 보인다..ㅡㅡ';;

일단 사용해 보니... 이렇게 귀가 아프거나 하진 않다...
아~ 그러나...
안경을 착용하는 나에게... 헤드폰...쪼옴... 귀가 아프다...ㅡㅡ;;
헤드폰 사용 할 땐 안경을 쓰지 말아야 하는지... ㅎㅎ

암튼! 그디어 이어폰에서 헤드폰으로 이동을 했다...
뭐 겨울이라 귀막이도 되고...
귓속에 바로 직접적인 것도 덜하니...

오랜만에 음향가전 제품을 삿더뉘...ㅎㅎ
귀가 편하군하~ ㅋㅋㅋ

'IT트랜드 & 정보 > 정보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꼭 알아두어야 할 사진기술 12가지  (0) 2009.05.04
렌즈에도 애칭이 있다...?  (0) 2009.05.04
웹 블로깅 툴  (0) 2008.11.03
`YES24` 사이트 분석(설명 및 분석)  (0) 2008.05.15
역광과 Spot측광  (0) 2008.03.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