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회사로 고고싱 하는날이 아니라... 서울 시청쪽으로 고고씽 했다...

오랜만에 회사가 아닌 곳을 출근을 하니...
뭔가 어색하기두 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여기가...
웹 접근성에 대한 세미나가 있는 장소...
세미나 참가 인원이... 무려 400~ 600명 가량 된다고 하더군요...
정말 많은 웹디자이너, 기획자, 개발자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였는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웹 접근성에 대하여 웹 디자이너 시각에서 발표를했다...
요즘 웹디자이너라면 CSS와 HTML코딩은 기본으로해야한다는... ㅎㅎ
정말 살아가기 힘들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나긴 세미나시간...
마지막으로 개발자 입장의 웹접근성에 대해 설명을 하는데요...
글쎄요...? 제가 듣기엔... 아직...

다들 웹2.0(웹표준)만 잘 지켜준다면이라고 설명을 하시는데...
그게 쉬운일도 아니고... 습관을 고치기는 해야하나...
딱히 어떻게 하라는 방법은 없는 세미나였지 않나 싶네요...

이 세미나는 저에게 더 큰 질문을 주었네요...
이번 세미나의 근본적인 목표를 찾아야 할 것 같아요... ㅎㅎ
그러기 위해선 웹쪽으로 일한지 이제 3년... 흠...
조금 더 모르는 방향을 알아 내야 하는거겠죠...^^?

5시 30분쯤이 되서야...
세미나가 끝나고... 예상보다 30분이나 늦게 끝나서..ㅡㅡ;
꽃놀이에 차질이 생겼다... ㅎㅎ

냉큼 여의도로 달려갔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큼달련간 여의도...
아직 생각보단 그렇게 많이 꽃이 피지않아다...
그리고 시간이 부족해서... 많이 찍지도 못했당..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싹과 꽃의 조화...
이렇게 찍고 있는데... 나 혼자만 찍고 있는게 아니였다는... ㅎㅎ
혼자 열심히 찍고 있는데... 뒤에서 언제 나타나셨는지...
다들 찍고 계시던 풍경이 웃겻는데...
미처 카메라에 담지 못해서 아쉽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이... 음...
진달래 꽃봉오리였나...? ㅎㅎ
해가 막~ 넘어 가려하는 찰라에 찍어서...
잘나온건 아니지만... 그래도뭐~ 느낌은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여의도의 꽃놀이 마지막~휴~
산몽련이라죠...?

큰 건물을 뒤로하고 이쁘게 피어난 꽃...
조명이 없어 인공 조명을써서 찍었는데...^^;; 이쁘게 날나온거 같다는... ㅎㅎ

이렇게 바쁜 하루였습니다...
세미나 참석에... 나름 혼자 꽃놀이에...ㅡ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