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양재역 부근에 갈 일이 있었다...
저녁늦게 갔는 데다가... 그렇게 피곤하지도 않아서...

급 양재천 출사를가게 되었다...+_+;;
오전 내내 비가와서 그런지...

양재천에 안개가 자욱하게 피어나 있었다...
지금부터 양재천을 소개 할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일이 있어 들렷던 곳에서 양재천 까지 가는 길중에..^^;;
어둑어둑... 하지만...

길은 밝더라구요~ 이동네~ 가로등이.... 완전 밝어요...+_+
화살표도 방향을 알려주는듯...?? ㅋㅋ
( 사실 저 방향 화살표는 일반통행이라는...ㅡㅡ;; 저도 일반 통행 했습니다... 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요번엔 화살표 빼공...+_+ ㅎㅎ
밤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골목길에 주차된 차들이 많더라구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가~ 양재천 들어가는 입구 도로...ㅎㅎ
밤 늦은 시간이지만...

운동삼아 양재천을 거니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운동삼아 걸어 봤담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멀리...
가로등과 그 빛에 숨으로겨 하는 나무 한 그루...
안개도 살짝쿵... 끼여 있어서... 느낌 나더라구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늦은 시간이라... 조용하고 한적한 길의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이런이런... 이 늦은시간...

요기 찍던 시간은 음... 새벽 1시쯤...???
사람들이 많더군요... ㅎㅎ

사람 없는 거리를 찍고 싶었는데...
결국 포기하고... 이렇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재천 안쪽으로 내려오는 길이 많이 있더라구요...
거의 100M에 하나씩 잇는 듯 합니다만....+_+ 제가 직접 거리를 재어 보지는 않아서..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쩌~~~ 멀리 "타워펠리스" 맞나...?
늦은 시간에도 환하게 불을 밝힌곳이 많더라구요...+_+

거기에... 가로등... 빛은 양재천 물위에 두둥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더 멀~~ 일 잡아본...
양재천의 야경 입니다...

안개가 조금더 끼어있엇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사진이에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엔 나무뒤에 숨은 가로등륵 살짝쿵... ㅎㅎ
타워펠리스 전체가 보이능군효~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재천 내에는 이런 나무 길이 많이 있어요...
물위를 걷는듯한 그런 기분이랄까요...? ㅎㅎ

좋습니다...+_+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음... 지압돌길...

양재천으로 급 나간 출사 때문에... 그렇게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ㅎㅎ
하지만 흔하게 볼수없는 안개낀 양재천을 보고 있으면...
무엇인지 모르느는 마음의 푸근함이랄까요??

그런 느낌이 팍팍 오더라구요...
긴~ 시간동안 사진을 찍은것도 아니고...
무엇인가를 찍겠다고... 생각을 한고 나간것도 아니구요...

그래서 그런지... 찍고 싶은 마음보단...
눈으로보고 머리속 기억으로... 그리고 마음속 추억으로 남겨두고 싶은 한 장면 이였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다시한번... 양재천으로 나가서 사진을 찍어 봐야겠어요...

끝까지 글을 읽어 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