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그램 설명

SWF Decompiler Magic은 SWF 플래쉬 동영상을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소스들을 추출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미리보기 기능과 손쉬운 추출 기능을 이용해서 SWF 파일에 포함된 다양한 소스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방식의 손쉬운 인터페이스로 되어 있어서 순서대로 진행하기만 하면 원하는 소스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좌측의 디렉토리창과 우측의 미리보기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좌측에 디렉토리창에서 SWF 플래쉬 동영상이 들어있는 디렉토리를 선택하면 플래쉬 동영상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고 리스트에 선택한 동영상을 우측의 미리보기창을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의 Analyse 버튼을 누르면 좌측창이 플래쉬 동영상 뷰어창으로 바뀌고 우측 상단에 리소스 창이 나타납니다.

리소스 창에서는 플래쉬 애니매이션을 구성하고 있는 Shape, Morph, Sound, Font, Text, Button, Sprite, Script, Frame 등의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창 밑에서 선택한 동영상에 대한 정보를 보여주는 정보창이 나타납니다.

우측 하단의 Export Data 버튼을 누르고 저장될 디렉토리를 지정하시면 소스를 추출해서 저장해줍니다.

Convert File 메뉴는 SWF 플래쉬 포맷을 자동 실행 EXE 포맷으로 변경하거나 EXE 포맷을 SWF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주요기능
* 사용하기 편리한 친숙한 인터페이스
* 플래쉬 파일에서 데이타 추출
* FLA 파일 리빌드
* SWF 파일의 리소스 추출
* SWF ↔ EXE 포맷 변환
* 선택한 플래쉬의 다이나믹 텍스트 수정
* 미리보기
* 플래쉬 동영상의 각 요소에 대한 상세 정보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flashdecompiler.us/






▷ 압축 파일 내용 : 설치프로그램(setup.exe), 등록(Patch.exe)

※ Patch.exe 파일은 설치된 기본폴더에 SWFDecompilerMagic.exe 파일을 복사합니다. 덮어쓰기 하세요.
※ 등록하실 때, 아무거나 입력하시면 됩니다.
※ 참고로, 등록 완료후 언인스톨 한 다음에 재설치를 하면, 패치를 하지 않아도 등록버전이 되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