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구글 광고 위치 변경 하고, 블로그 글 왕창 업데이트 하공... ㅎㅎ
좋다...

왠지 점점 내 블로그가 내가 선호 하는 지식들로 꽉 채워져 가는 듯한 그런 기분이랄까...?
구글애드센스도 상단에 블럭으로 지정해서 오른쪽에 나열 하여 사용했는데...

이미지가 먼저 올라가고 그러니... 여간 사용이 불편한 뿐만 아니라...
글을 쓰면 모냥도 나지 않는 바람에...

과감히.. 애드센스위치를 변경 했담... ㅎ
그냥 통짜로~? ㅎㅎㅎ

매일 포스팅을 하고 그래야하는데...
이렇게 한번에 왕창 왕창 할 수 밖에 없서...

왠지 그렇다... 그렇다고 오늘 올리면서 날자를 마춰 놓을수도 없고 말이지... ㅎㅎ

아~ 구글 광고.. 이거.. 수익도 않나는데...ㅡ,.ㅡ; 빼야 하나...?
쫌더 고민좀 해봐야 할 것 같다...
왠지 구굴만 좋은일 시켜주는거 같은 기분이 계속 드는 것이...

블로그를 장학 당한 기분이랄까...?
이번달 내로 결정해서 구글 애드센드를 계속 할것인지 생각 해봐야겟아~ ㅎㅎ

모두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