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텍스트 큐브 초대권... 3장 쏴요...!

아직 베타이긴하지만... 뭐 다들 아시죠...? 텍스트큐브가 구글이랑 합병한거요...

좀더 낳은 서비스가 될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뭐 제 생각이긴 하지만 말이죵~~ ㅎㅎ

총 5장을 받았는데요... 2장은 먼저 지인분들 드리고...ㅎㅎ

이제 3장 남았어요... ㅎㅎ

티스토리보다 아직 활성화는 않되었지만... 기능은 더 막강 해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번에 업데이트 해서... 티스토리에서 백업 받아서... 이전도 가능해요... ㅎㅎ

필요하신분들은 코멘트에 메일 주소 남겨주셔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