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블로그 도메인과 명칭을 변경 하면서 네이버에 새롭게 등록 신청을 했다...
등록 신청을하고 등록신청이 되었다는 메일을 "2008-10-24 11:29"에 받았다...

그런데...

점심 시간에 점심을 먹고 메일을 확인 하는 순간 정말 믿을 수 없는 광경이 나타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캡쳐된 내용으로 네이버로 부터 메일이 온 것이 아니가...?
그것도 "2008-10-24 12:01"에 말이다...

내가 블로그 등록신청을 한지 체 1시간되 되지 않아서 말이다...
믿을 수 없었다... 정말,... 보통 짧아야 1주일 걸리는 등록기간을....

단, 1시간도 안되서 등록이 되었다... ㅎㅎ
뭐 검색 엔진에 반영되려면 12시간은 더 기다려야 하지만...
그래도... 신청하고 바로 등록완료 되었다는 메일을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다...

내일부터 네이버에서 "하늘이야기"라고 치면 당당히 내 블로그가 나오겠지...?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