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조금 풀려서...
카메라를 들고 냉큼~ 달려나갔습니다. ㅎㅎ

어디로...? 서울시 한복판에 있는 고궁~ 덕수궁으로~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도착을 대략 1시 30분 쯤에 했는데...
덕수궁 수문장 교체식을 하더라구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엄한 모습으로 제 카메라를 바라 보시는 장군님!
짱입니다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태평소 던가요??
뭐지..ㅡㅡ?? 뭐지...?? ㅎㅎ

째려보시면서... 열심히 불고 계시던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가 뜨다가... 구름에 가렸는데...
나무가지에 걸려서... 데롱데롱~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늙은 고목에난 구멍 얼핏~ 보면 하트 모양이네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왜찍엇는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뜻한 햇살과 함께한 덕수궁 나들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 시간을 알려주는 녹과 흘러 버린 시간의 흐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깨어진 기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식된 경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시 누군가 버려두고간...
가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저기 엉켜있는기와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덕수궁 돌담길...
어째...

요즘엔 같이 걸어 가는 연인들은 볼수 없고~
여여커플, 남남커플만 보이는지...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다가...
현판 사진 한장 ㅎㅎ

에휴~ 이번 촬영 후기는 쓸내 용이 별루... 쩝..ㅜ,.ㅠ 지송~
다음번 후기는 확실히 올려드릴께옹....+_+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