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시간을 잡아... 추운데도 불구하고...
과천 서울대공원에 a350과 함께 나갔다...

날씨는 완전 추웠는데... ㅋㅋ 사진엔 그렇게 보이지 않넹...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사진중에 촛불만 보고 있어서 따뜻해지는 이 기분... ㅎㅎ
아~~ 따스행...>0<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가 기축년이던가...? 소띠해라구... 귀여운 소한마뤼가 입구에서...
날 향해 반갑다는 듯이 웃고 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시 아프리카로...? ㅋㅋ 귀엽게 생긴 동상이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이름이 뭐였더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메라 들이대니까... 익숙하다는 듯이 렌즈를 쳐다봐주는 이 칭구~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그렇게 경개 할께 많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길 보라니.. 죽어도 보지 않고,,, 옆에 사진찍으시는 분들보고 있고...ㅡㅡ"
그래도,... 뭔가 느낌있는 사진으로 찍혔넹...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곰도,,, 움추리고 있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흐~ 추워추워~~~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따~ 추운데 사진찍는다뉘~ 포즈좀 잡아 주시는 우리 곰군!!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놈요놈 얼마나 빨빨 거리고 뛰어다뉘는지... 이 사진 잡느라 고생했당..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전 빠르게 움직이는 이놈!!!
쭈욱~ 지켜보니 계속 같은 패턴의 반복이라... 한자리 꿰차고... 계속 연사~~ 쭈욱 눌렀더뉘...
또다시 한장 건졌당... ㅋㅋ
요고요고~ 찍을라공... 무려 100장 정도 찍엇다는...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섭네...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광욕중이신... 호랑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벼랑 끝에 서서 다른 쪽 우리를 바라보고 있는 호랑군...
이봐요~ 옆에 이쁜 호랑순이라도 있능게냐....??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 우리에 들어 가서 제일 처음 찍은 새 사진...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엽당...>0< 악악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요놈요놈!! 이 사진 건질려고 셔터 스피드 최대로 올리고...
다~~ 해서 400장 찍었더니...ㅡ.ㅡ" 건진거라곤 10몇장....남짓.... 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좋은 장명 만 잘 담겼는듯...?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 이름은 모르겠는뎅.. ㅋㅋ 착륙직전에 찍힌 사진... 역시 우와하게...ㅎㅎ

태어나서 처음으로 과천 서울대공원이라는 곳을 다녀왔다...
이날 날씨는 왜 그렇게도 추운지...
카메라 들고 다니던 손이 얼어서 셔터도 잘 않 눌리고... 카메라 조작도 힘들공...ㅡㅡ"

처음 갓던 서울대공원인뎅... 날씨가 추워서...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아쉽다... 난쥬~ 한번더~~ 날씨 따따해지면 가능고얌... ㅎㅎ

더 많은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으며, 링크에 올라온 사진은 실사 입니다.
( 절대 편집은... No... No... No.... )
http://skystory.co.kr/photogallery/index.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