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리 마을로 고고씽~
난 요즘 가는 곳곳 도착해서 실망감을 감추지 못 한다...

왜 그럴까...
이번에도 헤이리마을에 처음 가보았다...
TV에서나 각종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진들은 정말 이쁘고...
화려 했는데...

내가 본 것은 무엇일까...

자~

여러분 이제 저 "하늘이야기"와 함께 헤이리 마을 한번 탐방해볼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합정역에서 2200번을 타고 대략 45분 정도를 달려 도착한 곳...
헤이리마을 1번입구...
일단 도착했으니 한방~ 찍엇더랬죠~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착해서 1번 입구로 들어와 다리 하나를 건너면...
이런 우체통이...
약간은 허슬 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이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더 걸어 언덕을 올라가는길에...
만난 내가 꿈꾸던 집...ㅎㅎ

정말이지 건축가가 아니지만... 정말~ 잘~ 이쁘게 지었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 집이였다...
나도 나중에 돈좀 모으로 늙으면 지방에 이런집 짓고 노후를 편하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동네 우체통은 다들 왜~ 이렇게 이쁘고 앙증 맞은지...
정말이지 하나 뽑아 오고 싶었습니다..ㅡ.ㅡ;

꼭 새집 같았는데 말이죠...
실제로 보면 완전 귀여워용~~ 캬악~~>'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문입구에서 현관입구까지...
아~
그저 부러울 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거요거~
사진은 뭘까요....?

무슨 "엄마"라고 했는데...
여성이 팔하나를 머리에 걸치고 누워 있는 작품이래요~

처음엔 찍어 놓고도 뭐지...?
애들 놀이터인가...?
했다죠..ㅡㅡ;
( 만드신 분이 보시면 쪼끔 그렇겠지만...ㅡ,.ㅜ 저의 이해력이 여기까지라... ㅎㅎ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찍 파주에 "헤이리마을"에 도착해서 그런지...
카페가 한적 하더라구요...?

이쁜카페도 많구요...
위 사진은 제가 젤루 맘에 드는 카페 였어용... ㅎㅎ

이거 찍은 시간이 12시 30분쯤인데요~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한적하고~ 분위기 좋더라구요~ ㅎㅎ

만약에~ 여자칭구가 생기면 꼭 한번 델꼬와야겠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참을 걷고 또 걸었을까...ㅎㅎ
강아지 한마리가 있어...

잠시 쉬어갈겸... 같이 놀아 주다가 한장 인증샷으로~
그런데...

강아지가 웃고 있다니...>'0'<
찍었을땐 몰랐는데요~ ㅋ

사진 편집하려고 큰 화면을 보는순간~ 빵~ 터졌다는...ㅋㅋㅋ
개가~~~~~ 웃었어요~~~ 푸하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쁜 연꽃도 있구요~ ㅎㅎ
요건 "갈대정원"에 가면 보실 수 있어요~
헤이리 마을 중심에 자리잡은 작은 연못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못을 주변으로 이런 단어가 적힌 돌 들이 있어다구요...
글서 많은 글들중...
제가 필요한 것들만 몇장 담아 왔더랬죠...^^* ㅎㅎ

전~ 비밀이 많은 사람이라서...
"비밀"이라는 글자를...
그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젠 "너"라고 불러 볼 수도 없는 곳에 있는
그 사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사람의 "안부"가 어떻게...
잘은 지내는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백"
그 동안의 모든 진실을 말해주고 싶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이젠...

이젠...

날 하염없는 "슬픔"에 빠지게 하는 그 사람...
덕분에...
이렇게 활발하게 내 모습이 변하긴 했지만...

그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세...
다시 되돌아 나오게 되었더군요... ㅎㅎ
중간중간 사진을 많이 찍긴했는데요~

너무 뜨거운 햇살에...
사진은 엉망이고~

제 살은 뜨거움에 브끄러운지 빨간색으로 변해가고...
이번 후기는 앞뒤 좌우가 없는 내용이 였네요...

조금 더 글 솜씨를 늘려야 할까봐요~ ㅎㅎ

조금더 재밋는 후기를 쓰기위해 책도 많이 보고 그러는데...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다는...^^*;;

암튼간엥~
지금까지... 헤이리마을 출사 후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