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비내리던 오후에 갔던 "여우사이"라는 카페에 다시 한번 가봤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페에 들어 서면 창가쪽엔 제가 못 찍어서...^^;;
안쪽에... 저러한 풍경이에요~ 이쁜 사진들이 액자에 걸려있죵.. ㅎㅎ
조명도 분위기 있게... 정말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쯤은 가보셔도 되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넓은 벽에는 저렇게... 사진이 주렁주렁...
저~ 사진은 카페의 주인인 사장님께서 직접 찍으셔서 전시해 놓은 거라고 하시더군요~
좋은 사진과 여러가지의 구도를 다양하게 많이 볼수 있어 좋은거 같아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번 후기에도 올렸었지만...
큼지막한 빙수~~ 건장한 남자 3~4명이 모여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여성분들이라면 요거 하나에 6명도 같이 먹울수 있지 않을까라고생각해봐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더 다른 각도에서 찍어 봤습니다...
맛 있어 보이나요...?

해가 쨍쨍할때 먹엇어야 더 재맛이였을텐데...^^;;
오늘도 날씨는 흐렸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빙수와 함께 먹은 와플~~~
맛났어요~ ㅎㅎ
비록 몇조각 먹지는 못 햇지만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더 다른 각도에서 찍은 와플 입니다...
먹고 싶죠...? 먹고싶죠...? 지금이에요~
당장~ 가셔서 하나 시켜드셔요~ 냉큼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우사이의 독특한 커피잔...^^;;
갈때마다 디자인이 다른 컵이 나와서... 좋아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가 창쪽에 메달려 있는 인형인데용... ㅎㅎ
창쪽에 요런 인형들인 공중에 주렁주렁 달렸어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둥엔... 이런 재미있는 그림과 같이 메뉴판이...
사실찍을때는 몰랐는데용~ ㅋㅋㅋ

찍고 나서 컴퓨터 화면으로 보다보니... 조기 2인기준 막막~ 이런게...^^;; ㅋㅋ
신촌 "여우사이"카페는 여기까지 입니다...^^;;

조금 더 오랜시간을 있었다면...
다양한 모습을 사진에 담아 보여드렸을텐데...^^;;
이것또한 다시한번 나중으로 미뤄야 하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