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조금 쉽지만 가기어려운(?) 그런곳...
반포대교 주변으로 다녀왔습니다.

사진 생활을 시작하고 이렇게 일찍 사진을 찍으러 나간 적은 정말 처음이네요... ㅋ
아~!! 혼자 등산한다고 중간에 산장에 머물렀다가 새벽 같이 올라가던 것 빼면...

단일 출사로는 처음이네요... ㅎ
집에서 출발시간 새벽 4시 30부네 출발해서...

반포대교 밑 잠수교로 향했습니다.
얼마전엔 무지개분수를 위해 야경을 찍어봤고...
이번엔 비온뒤 잔잔하게 깔린 안개를 찍으러... ㅎㅎ

자~ 이제 제가 찍은 사진들을 소개해드릴께요....^^*

제일 먼저 도착해서 잠수교를 찍어봤습니다..
시간이 시간인지라... 지나다니는 차~ 사람 한명 볼 수 없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지 새벽이라 차가운 느낌이 좋을 것 같아서...
색상을 조금 차가운 색으로 조정하여 찍은사진에요... ㅎ
( 아시죠...? 제 사진은 보정이 없어요...^^;; ㅋ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포대교를 찍고 옆으로 돌아보니...
안개가 껴서... 뭔가 느낌이 있는 듯한... 한강의 풍경을 느낄 수 있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찍기 시작한지 얼마 됬다가 급~ 날씨가 밝아 오더라구요~
한강의 새벽을 찍고 싶으면... 새벽 3시에 나와야 할까봐요... ㅎㅎ

다음번에 다시한번 도전해봐야 겠어요...ㅋ
그땐 혼자서라도~ 새벽에 3시 조금 넘어서 한강으로 와봐야 겠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가 온 후라서 그런지...
여기저기 이슬 아닌이슬..ㅋㅋ 빗방울이 몽실몽실...
뭉쳐있더라구요...

이런 사진 맨날 날씨 맑은날 분무기들고 의도적으로 만들어서 찍었는데...^^;;
오늘은 정말 눈을 돌리는 곳 마다... 물 방울들이 몽실몽실 하더라구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슬아슬하게 매달려있는 물방울 이에요...
몽실몽실... 정말 아름다워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밤중에 그렇게 힘껏 뿌려대던 비들도 이제 지쳤는지...
맑은 하늘에게 그 자리를 양보 하더군요...

파란 하늘아... 방가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쪽에서는 햇님이...
구름을 헤치며... 나오려고 힘쓰고 계시더라구요...
조만간 햇님이 보이겟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햇님이 살며시 모습을 비추며...
급 안개와 또 다른 풍경이 잠시 비쳐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광경을 놓칠 수 없기에..
흑백으로도 한번 찍어 봤어요...

빗물에 졌은 자전거 도로와 인도가 색다른 풍경을 만들어 주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꼭 하트모양 물방울이... ㅎㅎ
잔디위에 몽실몽실... 뭉쳐있더라구요~
서로 떨어 지지 않으려고 애쓰는 물방울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멀리 물러나는 구름들...
점점 파란 하늘이 넓어져가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가 구름사이에서 나오기 바로 직전...
가던길을 멈추고 물위에 비친 하늘...
그리고 나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찍은 사진들중...
가장 마음에드는 물방울사진에에요.ㅎ

꼭 잎위에 있는 물방울이 은구슬 같다...+_+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 댓바람(?) 부터나간 출사...ㅋㅋ
아니지.. 거진 1시간 가량 자다가 비몽사몽에 갔던 그곳...

비가 그친뒤 찍은 사진은 정말 제맘에 쏘옥~+_+ 들어 오더라구요...
아직 여름의 시작이니...

다음번에 한번더 가야겠어요... 다음번엔 숲으로... ㅎㅎ

피곤하고 힘들지만... 마음에 드는 장면을 마음것 담을 수 있어서 좋은 하루였습니다.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