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명함을 제작했다... ㅎㅎ
오늘 최종 명함 시안 정하고... 인쇄중... ㅎㅎ

내일이면 오려나...ㅡㅡ? 아님 모래 오려나...ㅡㅡ?

언듯... 블로그 검색을 하다가... 어느 블로그에 들어갔을때...
그 블로그에서 블로그 명함 이란 것을 보았다...

그렇다...

회사 명함에는 내가 넣고 싶은 내용... 블로그 나 개인 메일을 넣지 못 한다...

그래서

일때문에 만나는 사람들에게는 회사 명함을 전해 주겠지만...
그냥 일반 칭구나, 블로그로 알게된 지인을 만날때...
어느 모임에 갈때... 등등등 개인적인 일로 만게 될때...

회사 명함은... 뭔가 나 "박재원" 이라는 부분에서 전달을 100% 못 하는 것 같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고민하다가...

요즘 뜨고 있는 블로그 명함 이라는 개인 명함을 만들게 되었다...

솔찍히 개인 적인 일로 만나서 명함을 주고 받을때...
회사 명함은 뭔가 부족하면서도...

왠지 내가 회사 홍보를 하는 영업직 직원 같은 생각이 들기도 했기 때문이다...

위에 이미지 2컷은 내가 디자인해서 명함디자인 해주는 분께 넘긴 초안 이다...
솔찍히 개인 명함은 처음으로 만드는 명함이라... 쫌 어색 하기도 하고...
뭔가 싼티 나보인다,...ㅡㅡ;

블로그 명함은 대부분 유명한 블로그나 인지도가 있거나 하루 평균 방문자가 평균 2000명 이상인 곳에 많이 볼수 있지만...

나도 왠지 개인 명함이란 것이 오래전 부터 가지고 싶었고... 개인적인 자리에서 회사 명함은 필요치 않아 만들게 되었다... ㅎㅎ

암튼!! 좋다~
개인적으로 선물 할때나... 이럴때... 명함 한장씩 넣어서...후훗...^^; ㅋㅋ

좋아 좋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