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역삼역 7번 출구 전방 200M정도에 있는 비어플러스라는 호프집.

클럽에서 하는 정모라서 그런지...
절대!! 모르는 사람이 많이 모여서 어색한 감이 많이 들었다.

어느정도 술이 들어가고 어느정도 테이블에 있는 사람과 말문이 트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오기 위에 혼자 서계신분이 먼저 정모에 대하여 큰소리로 말문을 여시더군요.
여시 어딜가나 저런분이 한분으 있으셔야한다뉘깐용...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화기애애 하게 정모가 시작이 되었다.
생각 보다 많은 인원이 모여 좀 어수선 하면도 있었고,
어색한 면도 지워지지는 않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클럽의 클럽장님 = "웹프로그래머"님...
쩌오기~ 주앙에서 회원들의 출석여부와 회비를 담당 하시느라 정신 없으시다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처음 앉아 있던 테이블의 일행들이에용~ㅋㅋ
다들 무슨 이야기인지 모르겠으나...
정말 열심히 열띤 토론형식의 이야기를 나누시던 분들...
처음 봤는데... 어쩜 저렇게 하고 싶으신 말이 많을까...? ( 부럽쑴닥!!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테이블은 여성분들이 많으셔서 그런지...
모든 남성분들의 시선과 이야기의 주제가 여성분들께 집중이 되었다죠..? ㅋㅋ
이 테이블의 끝.. 쩌오기~~에어컨 앞에... 우리라인...? ㅋㅋ

자칭 4등급 라인들의 회원 님들이 계시더군요...
이 사진찍을때 까지만 해도 전 정말 천진 난만하게... 모르고 있엇다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럽장님께서 정모에 오신 분들이 많은 인맥을 만드시라는 의미에 자리 변경을 위해 다들 일어 섰다는...

그런데... 왜...

내가 가는곳 마다 나와 같은 테이블에 있던 사람들만 모이능겨냥공...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무슨 이야기를 그렇게 나누시는지... ㅎㅎ
많이 친해져서 웃고 이야기 하시는 분들도 있구...
아직도 어색해서... 혼자 멍~ 때리시는 분도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사진은 2차 대구탕집 사진인데요...
한장 밖에 없네용...?? ㅎㅎ
사진에 보이듯... 2차에도 술을 부었다는 소문이....ㅠ,.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사진 3장은 3차!! 노래방으로~~ 고고싱했을때...
역삼역 주변 노래방은 처음이라...ㅋㅋ 저거저거 완전 신기했다는...ㅋㅋ
다들 노래에 심취해서...ㅋ 재밋게 놀았습니다...


정모에 참석하셨던 분들 모두 수고 하셨구요...
만나 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

아! 그리고 정모 진행을 해주셨던...
"웹프로그래"님... 그리고 클럽의 게시판지기및 쎈스,헐,쇼우,남궁지연...
등등등 피곤하신데 진행 하고 돕고 그러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