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파란 푸딩서비스에서 얼굴인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거기에 얼굴인식시스템을 사용하고,

그 결과물을 등록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도된다기에...

일단, 해봤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찍히 이벤트 보단...
한국의 얼굴인식 시스템에서는 어떻한 유명인이 나랑 닮았다고 하는지...
궁굼했었기 때문에...

예전 포스팅 --> " 사진으로 나와 닮은꼴 유명한 사람 찾기... "

파란 푸딩의 얼굴인식 서비스를 해보았다...

나와 닮은 연예인으로...
여자는 수애가 80% , 남자는 믹키유천 74%

닮았단다...ㅋㅋㅋㅋ
이게 무슨 의미야...ㅡㅡ?

남자보다 여자가 더 많이 닮았다뉭....ㅡㅡ;;
그래서 한번 더 해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는

여자연애인이 김윤지, 손담비 이렇게 70%이상 닮았다고...

남자연애인은 한경, 믹키유천 각각 72%, 64% 닮앗단다...ㅋㅋ

2번째도 남자 연예인에 믹키유천이 나랑 닮앗데...ㅋㅋ

오예~~>0<

연예인 팬들이 보면 악풀이나 완전 어느 분이 보시던
쫌 이건 멍미~ 이지만...^^;

그래도...
얼굴인식 시스템이 닮았는데요... 뭐...

제가 닮았다고 우기능고 아뉘에용...^^;
히힛~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