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이슨소울님죄송하다는 말부터 시작해야겟네용..^^"

선물 받고 바로 쓰려고 했는데...
미루고 미루고 또 미루다 보니... 이렇게 늦게 까지... 시간이 지나갈 버릴줄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해 첫 택배를 받았습니다....ㅋㅋ
그것두 제이슨소울님의 블로그에서 이벤트 당첨되어 선물로...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물건 받자마자...
사진찍으면서 바로 올려야제 했는데....ㅡㅡ"
이제서야... ㅎㅎ
밀려드는 일을 감당 할 수가 없어...
잠쉬 블로그를 놓는 바람에... 이모냥이 되어 버렷다지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받자마자 조심스레 박스를 개봉 했습니당...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 첨보는 스톼일의 장갑이엿어용...ㅋㅋ
문제는 일제...? ㅋㅋㅋ
완전 따듯할꺼 같은 분위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는 가죽이랑 반반 이고 손바닥부분은 저게 무슨 천인지...ㅡㅡ?
이름을 까믁어서욤... ㅋㅋ
암튼!! 저런 모냥을 가진 강갑이였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쪽 안감을 봣다죵... ㅎ
털이 보송보송 달려서...
완전 따뜻해용... 느낌도 부드러워서 편하구용... ㅎㅎ

단! 한가지 흠이 있다면.....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에겐 저 장갑이 무지무지~ 크다능거에요...>0<
손이 작아서 여자장갑 사이즈를 사서 끼고 다녓는데....ㅜ,.ㅡ

꼭 어린 애가 아버지 장갑을 낀듯한 느낌이랄까...? ㅎㅎ
그랫어용...ㅡㅡ"

아~ 늦게 선물받은것에대하여 적을려니...
처음 받앗던 감정을 다~ 잃어버렷네용... 후후후...

정말 담부턴 이러지 말아야징...ㅡ,.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