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정말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느낌이네용... ㅎㅎ

무려 2주만에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종합 감기에 시달리며 정신을 못 차리고... 약과 기침에 정신줄을 놓고 있다가...
이제서야 정신을 어느정도 차렸네요...
뭐 그렇다고 감기가 뚝!! 떨어 진건 아니라죠..ㅡㅡ;

오늘은 음... 포스팅 시작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시작을 했는데...

무슨 내용으로 감기 이후의 내용을 적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크리스마스 새벽에 이렇게 글을 쓰고 있네용... ㅎㅎ

오랜만에 정신차리구... 사진한장 찍구... ㅎㅎ
뭐 그닥!! 자~~알~ 생긴 얼굴(면상)은 아뉘지만.... ㅎㅎ 그냥 봐주세용.. ㅎㅎ 요로코롬 다시 건강해 졌다는 거... ㅎㅎ

아~ 이제 언능언능 못 썻던... 포스팅을 시작해야겠네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덜 아프니까... 정신줄 잡았을때... 포스팅 언능언능 하구...
소식이 끊어진 블로거뉨들 찾아 뵙고 연말 인사도 다녀야하궁... ㅎㅎ

이레저레... 바쁜 12월 마지막 주가되겠어용... ㅎㅎ

정말이지요~ 감기조심하시어요~ 전 2주 동안 완전 고생했다죠...ㅡㅡ;
병원에서는 그렇게 심하지도 않고 괜찮다던데... 전 죽다가 살아 나서...ㅎㅎㅎ

이제부터 예방접종 꼭 해야겠다는 생각을 만드는 2주 였는거 같아용... ㅎㅎ

자자~ 이제부터 슬슬 "하늘이야기"의 포스팅을 시작할께용....^^
아차!! 지금은 25일 2시니까... 이거 쓰고 잠 좀 자구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