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벤트 당첨된지는 2주됬는뎅... ㅋㅋ 이제야 블로그에 포스팅 해용...와웅!! ㅎㅎ

제이슨소울님 블로그에서 진행된 "블로그환급금"이벤트~ (요~붸붸~)
당첨된건 진작에 알고 있엇는데 말이죠~ ㅎㅎ

그 동안 감기로...ㅋㅋ( 핑계죠뭐...ㅡㅡ; )
정신줄 좋고 회사일에... 병원에... 각종 행사 진행... 등등등... (에효~)
바쁜 12월 중순 이였습니닥...

이제 정신줄 잡고... 포스팅을 시작 합니당...ㅎ
제이슨소울님 너무너무 고맙습니당...^^* ㅎㅎ 이렇게 선물까지 주시구요...ㅎㅎ
따뜻한 겨울이 될꺼 같아용... ㅎㅎ

않 그래도 추운 겨울인데...ㅎㅎ
따뜻한 장갑으로...
(더 이상 감기는 걸리지 않겠어용...ㅎㅎ)

벌써 2008년도 몇일 남지 않았네요...^^;
자자~ 2008년도 한해 마무리들 자알~ 하시구요... 아자!!
새롭게 다가오는 2009년도 퐈이팅 할 준비 되셨나요...?? ㅎㅎ

고우고우고~~ 가쟈구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