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하지 않던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새벽 문득 눈을 뜨고 우울한 마음에 열심히 달려 도착한 곳...!!

팔당댐!

새벽...(?) 이른 아침이라그런지... 차량은 씽씽달리는 버스 밖에 없네용...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대체 왜~ 길을 나섰는지 모를 기분으로...
무작정... 달려와서는 찍은 사진이라곤...ㅡ,.ㅜ
이쁘지도 않고~ 맘에 들지도 않고~

그저 올리고 싶은 마음도 없는...ㅡㅡ;;
하지만!! 다녀왔으니 사진은 올려야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멀리 보이는 저 새가 뭘가용..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팔당댐이래요~
70~200mm줌 렌즈 밖에 앙가져가서 이런사진 밖에 나오지 않네용..ㅡ,.ㅜ 힝~

( 맘에 완전 안들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용하고 한산~ 한 팔당댐 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로가 아쥐 휭~~ 하고 비었죠~ ㅎㅎ
주말인데도~
조금만 지나면 여기엔 차들이 꽉꽉!!! ㅎㅎ

다들 주말이면 놀러 나오는 차들이 많으니... 그차들 피하고도 싶기도하고...
급!! 기분이 바람쐬어야 할 기분이라 잽싸게 출발했던 곳이죵...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가 와서 그런지... 실 개천에 물이 흘러 내리고 있더라구용~ ㅎㅎㅎ
반대편~ 이랍니당.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달려온 내차!!
수고했다~ 무식하게 새벽에 때려 밟고 왔는데... 중간에 한번도 안쉬공... ㅋㅋ
( 고생혔다~ 몽아~ ㅎㅎ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쩌~~~ 멀리 이제 해가 뜨고 있어서 그런지...
점점 주변이 노을 진거 마냥... 이쁘더라구용...??

구름도 껴있고... 안개도 살짝 끼어있고~ ㅎㅎ
암튼! 그냥 기분 전환 하러 갔다 왔다구용~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