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모닝 커피와 함께 신문을 보는 습관이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좀 다른 풍경이 보이죠...?
네~! 바로바로 #포켓파이가 저의 매 마른 데이터를 콸콸콸 지원 해주고 있으니 말이죠... ㅎㅎ


모닝 / 아이스아메리카노, 갤럭시노트2, #포켓파이


뭐 동아일보 신문사를 좋아 하지는 않지만 매일가는 커피 전문점에서 동아일보만 받아 놓는 바람에... 
#포켓파이와 휴대폰의 배경이 되었네요.

휴대폰에서 #포켓파이의 WiFi를 잡은 모습이에요.


이러고 다니면 안되겟지만... 이만큼 작다라는 것을 보여주기위해... 자동차 계기판 틈에... ㅎㅎ


보세요... #포켓파이 맞죠...? 손잡이에 쏙!! 들어가고 남아요. ㅎㅎ


더~ 신기한건... 보세요... 차량에 있는 선글라스 케이스에도 쏙!!들어가요.


사이드 포켓함에... #포켓파이가 쨔쟌...


카페에서 커피를 기다리다가... 자연광의 조명이 좋아보여... 찰칵!!정말 디자인 하나는 잘 나왔네요.


이렇게 차량 아무데나 툭! 던져 놓아도...LTE 데이터는 마음것... 콸콸콸...


솔찍히...
제 휴대폰 요금은 맞춤형 제일싼 데이터 250MG로 구성된 요금이거든요...ㅠㅠ

이걸로 한달 버티기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하지만... 후후~ 이젠 #포켓파이 덕분에...
데이터를 마음 것 써도... 남는거 같아요...
덕분에... 저와 와이프... 차량에 달린 차량정보 수집장치에도 이참에 WiFi 개통해 드렸습니다. ㅎㅎ 뭐 들고다니는 탭은 어무지리로 인터넷이 콸콸콸 돠네요...ㅎㅎ


아참... 배터리를 2개 주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배터리 1개로 보통 4~5시간정도 사용 가능하네요. 뭐 2개면 9시간정도 되니... 장시간 동안 전기가 없는곳이 아니라면... 사용하기 충분한거 같아요.


장점.
- 작고 디자인이 이쁘게 잘 나왔다.
- 와이브로 보다 서비스 지역이 넓다.
- 제가 가진 3G 데이터 보다 빠르다.(듀얼밴드 LTE라서 더 빠른듯...?)
- 부족한 데이터를 적은 비용(15,000원/10G)으로 사용가능하다.
- 배터리 교환이 가능해서 방전의 두려움에서 어느정도 벗어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