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배터리 업용 클립을 받았네요... ㅎㅎ

오랜만에 우체국 택배를 받아보니..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그냥 일반 박스에 올줄 알앗더니... 우체국 포장용 박스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뽁뽁이에 둥글둥글... 감겨서 박스안에서 뎅굴뎅굴 햇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뽁뽁이를 풀어 보니.. 안전하게...+_+ 도착~

회사에서 오후 3시 쯤 받고...


얼마나 집에 가고 싶던지...+_+ 빨랑 밧데리 클립 고정 하고 싶어서용...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정 밧데리 받침대를 떼어서 집으로 올라 왔찌용~

실톱(??) 손잡이가 없어서... 열심히 날을 잡고 썰었습니다...ㅡ,.ㅜ ( 아흐~ 손아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둥 싹뚝 짤라 내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윗쪽을 썰어야 하는데...

실톱(?) 손잡이가 없으니... 무쟈게~ 아프네요 손이...ㅜ,.ㅠ 힝~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번 시작한거 어차피 썰었으니... 계속 썰어서... 몽땅~~~ 다 썰었네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립 요렇게 고정 되는 거구나  하고 한번 확인하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립이 이렇게 좋을줄~~~+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터리는 무거워서 차에다 놔주도 완성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차제 장착해애해요....

조명을 너무 쎄게 해서... 잘 안보이네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한번~ 이렇게 찍고 다~~ 완료된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너무~~~~~~~~~~~~~~~~~~~~~~~~~~~~~~~~~~~~~~~~~~~~~~~~~~~~

추워요..ㅡㅡ;; 그냥 1층 주차장에서 바람 씽씽 부는데... 작업 하려니...


결국 완료된 사진은 못찍고 사진은 저기 까지요~


아흐 추워~

이젠 밧데리 걱정 안해도 되겠네요~ ㅎㅎㅎ

그동안은 나사 3개 박아서 임시로 운행 하긴했는데... 배터리 흔들릴까봐...

혹시 사고라도 날까봐~ 걱정 했는데... 이젠 걱정 뚝!!!!!! ^^*


아흐 추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