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함께 했던 모닝이... 다른데 입양 보내고...

새로 영입한 레이에요...


다들 경차에소 또 경차로 가느냐...

경차 사봐야 좋을꺼 없다...

이런 저런 말이 많은데...


그래도 전 그냥 경차 레이가 좋습니다...



이렇게 생겼네요...^^

받자마자... 지하 주차장으로 고고~

바와서 그런지... 깨끗하지 않거... 너저분...ㅜㅜ


내가 다시는 흰색을 사지 않리... 흰색은 노노~~ 이랬는데...

또 흰색 차량을 구매 했네요...ㅜㅜ 어쩔 수 없죠뭐~



흔들리지 않은 사진 이에요...

앞으로 열심히 달려 보자궁~ ㅎㅎ


아! 차량 번호는 혹시모를 튜닝을 생각하여... 제거~ ㅎㅎ



뒷태는 이렇게 생겼더군요... ㅎㅎ

아직 자세한 부분은 못 봤구요..


그냥 저냥... 좋네요...


생각보다 실내 공간도 넓직하고...

좋아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