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 차량이 외부 치장이 많이 되어있어 번호판 가릴께용...--;;;;


아! 지금 리뷰진행 중인데... 이렇게 올려도 될려나 모르겠네요...ㅡㅡ;;;

뭐 일단 전 정비 하고 온거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성 전용 카센터라는 문구가 자꾸 생각나서 입구에 들어 서면서 왠지~ 그있쟌아요....+_+;;;;;;

브끄러우면서... 이상한 느낌...? ㅋㅋㅋ


그~ 여자 화장실 앞에... 가방들고 서 있는 기분이랄까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엔진 오일을 갈아달라는 몽이의 아우성에...

이왕 갈아 보는거 일산쪽에 있는 석션(?)으로 엔진오일 갈아 주는곳을 갈가 하다가...

멀리 가기 귀찮기도 하고... 리뷰진행 하는데...

왠지 선정은 되지 않을꺼 같아서...


가깝기도 하니... 좋다고 갔지용....

왠지~ 카센터(?) 정비소 느낌이 아니라... 카페 느낌 이에요... 딱!! 간판이...ㅋㅋ


간판은 카페인데... 아래는 차들이 덜렁~ 들려서... ㅋㅋㅋ

참 쫌~ 아이러니한... 느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착하자마자... 엔진오일 갈러 왔다니...

잽싸게~ 차를 리프트에 올려주시곤... 작업 진행 해주시네용...+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희안해요~+_+

차량 정비소와 출입구 복도를 하나 두고 정비소 카페가 있습니다.

위 사진은 카페에서 건물 입구쪽으로 나가는 복도 방향 이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카페에서 정비소로 들어 가는 입구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페 입구에서 정면으로 보면 벽에~ 이렇게...

숲속이...+_+;;;


이거이거~ 저희 집 문에 붙은 시트지 크게 확대 해놓은 듯....+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정비소 카페...+_+ 보통 정비소에 가면...


대시길이랑 정비소랑 한곳에 있어...

각종 기계음, 장비음이 들리는데... 여긴 아예!!! 분리가 되어있네용~


아! 도착하니 이미 여성 한분이 차량 점검을 받고 계신듯 했어요...

살짝~ 뻘쭘~~ 하더군요...+_+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량에 있던 엔진 오일을 다 빼고 리프트에서 내리는 장면 입니다.

정비사님이 엔진오일 원래 뭐 넣냐고 물어 보시길래...


그냥 카페 올라온거 넣어달라고...ㅋㅋ

아! 얼굴은 가려드렸습니다..^^;; ( 살작~ 이상하게 나와서 말이죵~ ㅎㅎ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량 정비하는 벽면에도 카페 분위기 같이 통일을 시켰더군요...

왠지!!!!! 카페이서 차량을 정비 받는듯한 기분...??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엔진 오일을 넣고 있다죵~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리뷰에 선정되시면 갈게될 엔진 오일 입니다.

ZIC 5W40이네요...


이제 껏 5W30이상을 넘겨서 넣어보질 않앗는데...+_+;;

( 도~~~~~~~저~~~~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딱! 봐도 여기 고객센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여긴...? 카페 아님...?

카페가 아니라 정비소...ㅡㅡ;;;


왠지~ 간판이 바뀌어야 이미지가 맞는듯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페(?) 고객센터 쪽은 그렇게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있네요...


단!! 남자가 들어가서 앉아있기엔... 쫌...^^;; 부담스런 쇼파들이...+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장님 포함 3분이 계시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쩍~ 왼족에 있는 기계가...

커피 뽑느 기계에요...


도착하자마자... 원두커퓌~ 한잔 주시더군요...+_+

(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카운터(?) 계산대 부분의 반대편 입니다.

그저 여성들을 위한 곳이라고 밖에 말을 할께 없네용..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엔진오일 갈구 나니..

저렇게 스티커 부쳐서 다음 엔진 오일 갈 시기를 알려주시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갈때 키로수와 오일 갈 예정 키로수...

'미카'라고 문구도 적혀 있구요...


스티커 자국은 남지 않는다는데용...

일단 다음번 키로스 댈때까지 붙여 다니다 자국 남으면..+_+ 쫓아 갈겁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견적서와 거래명세서... 이쁘게 쪼기~ 오른쪽 봉투에 담아서 주셨구요...

차량관리 가계부 없다고 하니... 차계부통장도 하나 만들어 주시더라그요~


첨이라 쫌 뻘쭘하긴한데...

카센터(?) 정비소의 첫인상 치고는 너무너무~ 환하게 대해 주셔서... 오히려 제가 고맙더라구요...


다른 카센터는 오면 오든지~ 가면 가든지~ 하는데...

여긴 도착해서 부터 갈때가지...^^;;


아! ㅡ길고 제가 몽짱에서 처음으로 간~ 회원이라더군요...

이제 차량 보증기간도 끝나가고... 여길 단골로 반들어야 할까봐용..ㅋㅋ


읽어 주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근데요~ 이런글 여기에 올려두 되용...?


이건 DIY도 아니고... 그렇게도 문제생겨서 해결하기위한 정비도 아니고...

왠지 리뷰 같으면서도 차량 정비는 받았고....;;;


암튼! 그렇다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