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인 차량 정비에 들어 가야겠죠...? ㅎ

일단, 음... 카페에서 극찬을 아끼지않는 맴버강화와샤...

 

차량의 볼트 너트로 연결된 이음세 부분을 조금더 세밀하게 잡아주는 역활을 해서...

차량의 흔들림, 뒤틀림을 보정해준다고 하네요...

 

 

쪼기~ 오른쪽 너트... 은색 빤찍이는게...

강화와샤 장착 완료... ㅎㅎ

 

 

오른쪽 강화와샤 장착중...

정비사님께서... 어찌나 꼼꼼하게 봐주시는지... ㅎㅎ

역시 단골은... 좋은 건가봐용~ ㅎㅎ

 

 

앞쪽인데요... 아직 강화와샤 장착전...

 

이게 장착후에요...

좀더 튼튼해진듯한 느낌이랄까여?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