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이슨소울님께서 그디어 이벤트 포스팅을 하셨다...

12월의 첫 포스팅을 제이슨소울님의 이벤트 포스팅을 하게 되다니...ㅋㅋ

뭔가 색다른 포스팅이 된는 것 같네용...^^; ㅋㅋ

블로그환급금 이벤트라는 포스팅이 되었는데...

의미는 2008년 열심히 블로그 활동 하신 블로거 분들께 드리는 지원금 같은 거라네요...

유가 환급금도 받고... 블로그 환급금도...?

뭐 어차피 이벤트 소개겸 시작한 포스팅... 나두 참여 해볼라는 생각에...ㅋㅋ
저여~ 쩌용~~>0< 신청~ 참여~ 하고~~~~퐈용~~>0< 히힛~~

음....


1번 // 과제는 일단 이벤트 소개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합격이겠징..?ㅋㅋ

2번 // 정말 내가 가지고 싶은 엑스노트 미니를 처음 개볼 하시면서 포스팅했던글...
         " LG 엑스노트 미니 X110 드디어 도착!! -박스개봉기- "
          정말 어떻게 생겼는지 궁굼 하기도 하고...
          사고 싶은데... (조만간 사겠지만...^^;) 구매결정에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신 포스팅이다...

3번 // 당근 참석해야죵~ 벙개는 참석 입니당...ㅋㅋ 아! 조금 늦을지 몰라도.. 참석이에요~~^^;

4번 // 선물...?? 뭐든 주시면 받아야죠~ㅋㅋ^^; 받게된다면... 받는다는것에 의미를...?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이렇게 포스팅 하는게 맞낭...ㅡㅡ? ㅋㅋㅋ
맞는지 몰라요...?

이게 왠지 이런 내용으로 포스팅하는게 아닌거 같은데...ㅋㅋ
왜~ 전 아무리 읽어 봐도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 이해를 하지 못 할까요..ㅡㅡ?ㅋㅋㅋㅋ
뭐 제 이해력의 한개가... 여기서...틀킨거야...? ( 줸장!! )

제가 쓴 포스팅 방법이 맞는지 모르겠지만...ㅋㅋ
뭐 제가 않 되더라도....

다른분들이 되시면 좋은거니까...^^;
광고에용~~ 광고~~~>0<

자자~~ 다들 연말에 기분 좋게~ 제이슨소울님께서 쏘시는 선물받고 기분좋게 한해 마무리할수있는 시간되셔요~


언능엉는 신청하세요.

GO~GO~GO~
무비~!! 무비~!! 무비~!!


" 블로그환급금 이벤트 "

열심히 블로깅한 당신, 당당히 신청하라.
그럼 받을 것 이다.

모두모두 2008년 행복한 마무리 되는 즐겁고 따뜻한 시간되셔요.

여러분~

모두~ 부~~~쟈~ 되셔용...( >'0'<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