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오랜만에 카메라르 잡고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가보았던 광화문 광장...
그리고 빛의 축제로 보기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였던 청계천...

지금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둘러 보실까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화문 광장 중앙에서 바라본... 도로에요...
양옆에... 도로를 끼고 중앙에... 광장이 있어서 그런지...

광장 가장 자리에 서면 차들이 쌩쌩 지나가서... 조금 무섭긴해요...
보세요... 무섭게 달려오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빛의 축제이기에...
트리에 걸려 있는 조명이...

쨍하게 빛을 내고 있어요...
하나하나 보고 이쁘지만... 여러개를 같이 보면 뭔가 아쉬운 빛 축제 같다는 생각이 조금 들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는요~
해테(?) 광장으로 가는 내리막 길이던가요...?

정말 싼지 타는... 조명 들 뿐이였습니다...ㅜ,.ㅠ
차라리 작년 빛 축제에서 쓰던 조명들을 전시해주시지...ㅜ,ㅡ.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이게... 무슨 건물이더라...^^;; ㅋㅋ
건물 조명이 더~ 이뻐요...*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벽에는 우리가 초등학교때 배움의 기초가 되던 '기억','니읏','디긋'...
등등등 초창기 문자가 세겨져 있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리에 걸려 있는 별...
하늘의 별을 따다가... 여기에... 살포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쉽게 광화문 광장의 빛 축제를 보고 청계천으로 이동 했다죠...
아직 많이 춥습니다...ㅜ,.ㅠ
얼음이 꽝꽝... 얼었어요... 나무 가지가 힘겹게...

무거운 얼음 옷을 입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나마 청계천에 있는 저 조명들이 더 이쁘더라구요~
뭐 조명이 이게 다긴 하지만... ㅎㅎ^^;;

조명빛에 컬러 사진만 어울릴줄 알았는데...
흑백도 나음 운치 있네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2010년 한 해도...
정말 사진의 문구 처럼... 내인생이 술술 풀렸으면 좋겠네요...

다들 모두 행복하시구요~ 복받으세요~
날씨가 조금 풀리긴 했는데... 아직도 많이 추워요~

사진찍다가... 손가락 관절이 얼어 버리겠네요...ㅡㅡ;
감기조심 하시구요... 추워 조심하셔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