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항상 한발 늦네요...ㅡㅡ"

집에 컴퓨터가 없다보니... 회사에 출근해... 짜투리 시간에... 이렇게 글을 쓰니... ㅎㅎ

항상 어제 있었던일...아니면... 지난주 있었던일...


본론으로... 어제 너무 어처구니 없는 황당한 일을 겪었습니다.

항상 퇴근길에... 실시간 네비게이션(티맵)을 켜고 퇴근을 하는데...

제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문구가 있더라구요...



이건 뭥미~


무려~ 21.1Km를 가는데... 37시간 49분이나 걸린다더군요... 헉!!!

이건뭐... 오후 7시에 출발해서... 다음날 도착... 그것도 21Km밖에 안되는 거리를...ㅡㅡ"


관련 뉴스 : SK ‘T맵’ 오류…주말엔 자치단체 교통정보 오류



퇴근 시간엔 절실한...

실시간 교통정보... 순간의 선택에 따라 집에 도착하는 시간이 30분을 당기느냐...

1시간이 느려지느냐...촉각을 세우고... 운전하는데... 헉!!


알고보니...

국토부 및 각 지자체에서 운영중인 교통정보 수집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하여 나타난 현상이라고 하더라구요.

관련 기사 : [단독] 목동→강남 터미널 13시간?…교통정보 오류


근데 그 이유가... 참으로...

폭우로인한 시스템 장에...? 엥? 말이되나요?


전국적으로 극심하게 내린 비도 아닌데... 폭우 때문에?

25일 부터 내린 폭우 때문이라면...


26일 하루 종일, 27일 오전에도 동일 증상이 나왔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매일 아침 출근, 퇴근시 아는 길이라도... 티맵과 차량의 실시간 교통정보 네비는 꼭 켜놓고 다니는데...

분명 27일 저녁에만 발생한 문제 인데...


뭔가 쫌... 앞뒤가 엉성한 내용이지만... 지금은 정상적으로 시스템이 복구 됬다니...

신경끄고 다른일에 집중 해야겠네요... ㅎㅎ


네비만 믿고 다니는 전... 혹여나... 이런일이 발생하면... 상당히... 당황스러울꺼 같네요...

그나마... 아는길을 다닐때 생긴 문제라...


모르는 길은 꼭 출발하기전... 네이버 지도이나 다음지도로 로드뷰를 보고 출발 해야겠습니다.ㅎㅎ

모두 안전운전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