쨔잔...
개봉식이에요... ㅎㅎ

곧 태어날 애기를 위해... 미리미리 준비를..+_+ 슝슝~
이것이 무엇이냐...

애기 침대~ 보트침대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우리집에도 없는 침대를 애기는 태어나자마자... ㅎㅎ
좋겠넹~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량이동이 많거나... 외부에 많이 나갈땐... 이게 많이 필요 하다고 하길래...
일단 구매~ ㅎ
뭐 깨질 물건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저렇게 뽁뽁이에 곱게 포장해서...
배송되어 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뽁뽁이 벗겨내구...
이제 박스에서 꺼내어 볼려고요~ ㅎㅎ
반 접어서 다닐수 있도록 손잡이도있고, 접쳐 지도록 고리도 있어서... 뭔 가방 같은 느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야말로 보트를 닮았네요...^^ ㅎㅎ
배개랑... 보트침대... 요렇게 한 셋트 라네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는 핫핑크~ ㅋㅋㅋ
제가 골랐습니다... ㅎㅎ
남자라면... 핫핑크에 강해야하는법~ ㅋㅋ( 나름... 생각... ㅎㅎ )

앞, 뒤로 색상이 틀려서... ㅎㅎ 2가지를 산 느낌이랄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아기는 나오지 않았지만...
하나, 둘 출산용품 준비하는 시간이 너무 즐거워용...+_+

언능 애기가 나와서... 저기~ 보트침대 위에 눕혀 놓고...
도리도리 까꿍~~~>-< 꺄~~~~악~~

아빠가 이쁜거 많이 사놓고 기다리고 있을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