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부터 급격한 피로와 두통...
그리고 무기력한 증세가 계속... 그리하여 종합 비타민 구매를 하려...

집근처 큰~마트에 들린김에 GNC 브랜드의 종합 비타민 구매 하려 했으나...
판매 하시는 분이 남자 혼자 쇼핑 하는 제 모습을 보고는 별 구매 의사가 없을꺼라 생각 했는지..
신경도 쓰지 않더군요...( 부천 홈더하기 )

물어 보려해도 자꾸 눈길만 피하고...
짜증나서... 인터넷으로 구매 할 방법이 없을까 하던중...
해외 직수입 구매 대행 사이트 발견.... 오케이플렉스? ( http://okflex.net/ )
사용자 삽입 이미지

01월 26일날 구매 하고, 카드로 해외 결제 처음~ +_+
53.01달러... 결제... (우와~~ 내 카드도 해외 결제 되능구낭~ ㅋㅋ)

해외 수입 이고, 세관통과 뭐 이러한 복잡한 절차가 있어서...
보통 배송은 최소 5일 에서 7일정도...

딱~ 구매 5일만에 배송되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인꺼 하나랑 제꺼 하나...
어차피 부인 껀... 다 먹고 내꺼도 먹으라고...ㅋㅋ
요일별로 먹을수 있게 약통도 보내주시고, 라이프포스 샘플 약도 보내 주셨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그래도 이번꺼 다 먹으면 라이프포스로 살라고 하고 있었는데...
오자마자 한봉 뜨더서 먹고... ㅎㅎ

기운이 솟아 나는 느낌...? ㅎㅎ

센트롬은 방송에서 광고를 마니 하기에... 하지만... 다른 종합 비타민과 비교 했을때...
성분이 턱없이 부족...? 내가 뭐... 비타민 약만 먹고 살 사람은 아니라서...

어차피 밥 잘먹고 다니는데... 구지 함량 많은 비타민 과다는 오히려 몸에 좋지 않음으로...
이번 구매건만 먹기로..ㅎㅎ

이제 건강을 챙겨 보쟈궁~ ㅎㅎ 아자아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