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에 웹폰트라는 것을 부분 부분 입혀봤습니다...

예~ 전에 웹폰트라는 것이 처음나왔을때.... 사용해보다가 금방 질려서...
포기하고, 뉍뒀었는데...ㅎㅎ

이번에 블로그에 다시 적용을 해봤어용..

처음에는 블로그 전체 텍스트에 웹폰트를 적용해보려고 했는데... 적용하지마자.. 아~ 이건 블로그에 사용할 것이 아니구나 싶더군요.

돋움과 굴림체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웹폰트를 적용하지 보기 싫어지는 홈페이지가 되었더랍니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부분 부분... ㅎㅎ 위에 그림에서 파란선 테두리 쳐진 곳이 웹폰트가 적용된 부분이에요.

웹폰트명은 "웹정10"이라는 것인데요... 유료 폰트라죠...
지금으로부터 6년전쯤에 구입해둔 것으로 기억이 날랑 말랑.... ㅎㅎ

블로그의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어서 적용을 해봤는데...
이넘의 웹 폰트라는 것이...
IE(익스플롤러) 전용이더군요...ㅜ,.ㅠ

타 브라우져까지 된다면 좋앗을텐데...
아쉬워요... ㅎㅎ

조만간 다시 빼지 않을까 싶어요... 아니...

다시 뺄때는 스킨을 변경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 스킨 거진 1년을 사용했으니... 이제 바꿔줘야할 때가 되긴했죠뭐... ㅎㅎ

요즘 들어 블로그의 접속자가 많아지내용...
예전엔 "봇"들이 많앗는데 요즘은 봇들 제외하고도 RSS구독자도 쪼금 되고...
방문자도 봇들이 방문하는 숫자보다 조금 넘더군요... ㅎㅎ

뭐 그리 별 내용 없는 이런 누추한곳에 찾아와주시는 여러분께 너무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