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봄 나들이를 하게 되었네요~
이제 슬슬 봄이 오려는지... 날씨가 따따해 지더군요... ㅎㅎ

그리하야~ 열심히 차를 몰고~ 우음도를 시작으로 오이도 가정 다녀 왔드랬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비포장 길을 달리고 난 후...
회색...?  아니지 흙색 차가 되어버렸네용...ㅜ,.ㅠ
언제 세차하냐공...ㅜ,.ㅠ 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쩌~~~ 멀리 보이는 우음도의 명물 외로운 나무 한그루....
누가 갔다 놓은지 모를 쇼파 하나가 나무 밑에 덩그러니...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파만 있는줄 알앗더니... 옆에... 고풍...??? 스러운 의자가 하나 덩그러니...
뭔가 어울리지 않을듯 어울리는 이 느낌이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가이서...
의자와 함께한 외로운 나무 한그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쇼파와~ 함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탄도항 이랍니다...
예~~~ 전에 왔을땐 풍력 발전기가 없었는뎅...
이번에 가보니 풍력 발전기가 생겨서 완전 생소 했어요... ㅎㅎㅎ

쩌어기~ 살짝 걸쳐진 왼쪽에 섬하나...
저기가 누에섬... 도착하니...ㅡㅡ;;
물이 들어 와서 들어가는 길이 막혀... 들어갈수 없는 아쉬움을 남겼드랬죵~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가 무슨 섬이더라...
지도 찾아보면 나오는뎅.. 누에섬 바로 옆에 있는거....
구찮아서 이건 직접 찾아 보시라고~ 문제로...^^;;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람이 너무 쎄다 싶었는데... 저게 풍력 발전기가 아니라...

누군가 대~~~~~형 선풍기라고 하더군요...ㅡ,.ㅜ 맞는 말인거 같아요~
어찌나 바람이 불던지... 거의 날아 갈뻔~~~~~~~ 했숨니닥~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는 음...
오이도~ ㅋㅋ

오이도는 왜~관광지가 됬는지..ㅡㅡ;;
갈매기 밖에 볼께 읍어요...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러케 말이죵~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로등에 전구는 어딜가고...
햇님이~ 열심히 길을 밝혀주고 있네용~

저거 누가 부신겨~ 누구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녁은 깔꿈하게~? 조개구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종 해삼물이 가득~ ㅎㅎㅎ
무한 리필된다던데...ㅡ,.ㅜ 리필 한번도 못하고 반정도 먹고는 배불러서... 포기 하셨다능...

암튼!!! ㅎㅎ

봄 맞이로 서해안 나들이를 다녀 왔는뎅... 사진도 엉망이도...
몸도 추운 바람 때문인지...ㅜ,.ㅠ 몸살기운이 살살 돌고~

좀다 따따 해지면... 쩌기 멀리~ 담양 쪽 남해 쪽으로 달려봐야 겠어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