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운영 한지도...

언~ 10년...?에 다가서고 있네요.... ㅎㅎ


뭐 중간중간... 중단도 하고... 이번 처럼 장기간 방치 아닌 방치를 하기도 하고...


블로그란 단어가 머리에서 지워져버릴때쯤...

도메인 등록 업체에서 메일 2통이 전달 되어 확인해보니...



그동안의 도메일 사용기간이 만료될 시점이어어서... 연장 결제를 하라는...

뭐... 일명 돈 내놓으라는...ㅡㅡ"


고지서 아닌 고지서가 전달되었더군요...

예전 부터 사용하던 도메인 이기도 하고, 저의 추억 도메인 들이긴하지만...

이젠 도메인의 필요성이 없어 졌기에...


또 위에 도메인 2개보다... 이젠 skystory.kr로 유입되는 접속 량이 많기에...

해당 도메인의 사용을 중단하고 소유권을 포기 하려 합니다.


아! 이제 쫌 블로그를 다시 해봐야 겠어요...

이게... 쉽진 않네요...ㅠㅠ


예전같이 일도 하면서... 블로그도 하면서... 이젠 집안일에... 가정까지 돌봐야하는...ㅎㅎㅎ

갑작스럽게 원상복구 하기는 힘들지만... 

점차... 점차...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 갈 수 있도록 노력 해봐야겠어요...


예전의 제 모습이 그립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