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오랜만에 블로그에서 키보드를 잡아 보는 것 같습니다.
맨날 꾸준히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마음먹은 것 처럼 쉬운일인 아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디어 뜨겁던 날씨 마저도 선선하게...
새벽엔 창문 열어 놓고 자다가 추워서 이블덥고... 그래도 취워서 뒹굴뒹굴... 구석에 웅크리고 자고... 하하하~

결국 추워서 잠도 제대로 못 잤다죠~ ㅎㅎ

이제 날씨도 선선해 졌으니...
다시 사진을 찍으러 돌아 다닐까봐요~ ㅎㅎ

아차! 일단 가을도 되었으니... 이사를 해야 해요~ ㅎㅎ

지금은 "서울사람"이지만... 다음주 부터는 경기도 부천으로 간다죠...
교통 여건도 좋아지고 방도 크고, 싸고...ㅋㅋㅋ ( 싸서 가는거랍니다...ㅡㅡ;; )
( 갑자기 이사 이야기는 왜~ 나온겨~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이제 가을이네요~
초가을에 접어 들거 가는건지... 아참과 낮 그리고 밤의 기온차이가 많이나요~

이럴때 건강 잘~ 챙겨야 한다죠...?
요즘 "신종플루"때문에 더 신경이 쓰여요~ ㅎㅎ

대중교통이나 사람이 모인곳에서 누군가 기침을 심하게 하면 스리슬쩍~~~
자리를 피하게 되고~ 눈치주게되고...ㅡ.,ㅡ;;

암튼암튼!!
오랜만에 블로그에서 키보드 잡고 주저리주저리...
이상한 이야기만 했네요~

음~

결국 결론은! "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 히힛~ ( *_*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