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 동안 DSLR카메라를 잡고 사진을 찍은지... 3년이 되어 가네요...

생각에 잘~ 찍었다는 사진들을 골라 골라 보니... 무려 300 장이 넘더라구요~
거기서 또 추리고 추려서 195장을 인터넷 프링팅 요청을 했습니다.

장단 89월 이더라구요... ( 그래도 200장 가까우니깐 돈이....ㅜ,.ㅡ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부터 찍은 사진들을 프린트해서 벽에 걸어 놓고 싶었는데...
이제야 소원을 풀었습니다.

사진을 받자마자 작업을 해서 침대 주변으로 사진 설치(?) 작업을 했지만...
아직 어색 해서 그런지.. ㅎㅎ
고건 나중 좀더 이쁘게 해서 찍어 올릴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을 골라골라... 벽에 걸고 남은 사진들중 일부에요...
195장중 벽에 걸린 사진은 50여장 정도 되려나요...? ㅎㅎ

이제 이 100장은 무얼하죠...ㅡㅡ? ㅎ

오랜만에 집안이 화사 해 지는 기분이네요~
내가 찍은 이쁜 사진을 내방을 꾸미는 용으로...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