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파란 화면에 왕날개~ 하나로~
SkyStory라는 하늘이야기 느낌을~ 주기위해 열심히~ 블로그를 꾸며 봤으나...
블로그는 꾸며진 것 만이 아닌...

그 블로그의 주인인 블로거의 활동과 얼마나 재치있는 입담의 말솜씨로 그 블로그에 내용을 체워가느냐에 따라 그 블로그의 유명세가 달라지더군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잘~ 꾸미고...
이런저런 이야기 꺼리 퍼오고...

내 이야기가 아닌데도 꼭 내가 말한 것 처럼... 내가 최초로 쓴사람처럼...
블로그를 운영해 보면서 느낀점이라곤...ㅡ,.ㅜ

남은건 누더기가 된 블로그 포스팅들 뿐이네용...

처음엔 반드시 블로그 운영에 필요한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글을 써야한다는 그런 생각이...
머리속에 들어 있어서... 그 주제를 마추려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이젠 하나의 특정 주제가 아닌...
내 삶에 관련된 주제... 그러니까~ 나의 모든것에 대한 주제 라고 할까용...?
그런 글이 올라오는 블로그로 바꿔봐야겠어요...

요즘 보면 트위터니 뭐니 해서 소셜네트워크~ 'SNS'를 사용해서 서로간에 소통을 한다지요...
꼭 보면 이젠 블로그는 예전 개인 홈페이지 시절같고...
'SNS' 한창 인끼있던 '싸X월드'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뭐 어떤거든 어때요~
자기 자신이 이쁘게 좋게~ 꾸며나가면 되는 것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