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넘들보다 한주 늦게 8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휴가네요... ㅎㅎ
휴가일까지 이제 대략 6일정도가 남았는데...

이미 휴가 다녀 오신 분들이나... 이제 휴가를 가시려는 분들...
목적지는 정하고 가시는가요...?

어떻게 해야 할 지를 모르겠네용...ㅜ,.ㅠ
너무 오랜만에 긴~ 휴가다보니... 계획을 세워야 하겠구나 싶었는데...
막상... 휴가가 몇일 앞으로 오니... 뭘 해야 할지... ㅎㅎ

일단 고향으로 내려갔다가...
이참에... 사진이나 원~ 없이 찍으러 다녀볼까 생각중입니다만...
이것도 생각 뿐...ㅡ,.ㅜ 막상 고향으로 가면...

움직이기 싫어진다는거... ㅋㅋ
그리고 고향집 5분거리에 강과 계곡, 바다가 있어서...
맨날 보던 곳이라... 휴가 온기분도 안나고....ㅎㅎ

그렇다고 휴가랍시고 고향집 내려가서 부모님께 빌붙어 있는 것도 죄송하기도 하고...
아~~~

올해 휴가도 무계획으로 허무하게 날리게 생겼네용,...+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