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오랜~ 만에 다시 블로그르 잡게 되는 것 같은 기분이네요...ㅡ,.ㅜ
한동안 블로그 활동에 빠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사일에 지장을 줄 만큼~ 미쳐 있었는데...
그 반대로 회사일에 미쳐서 블로그에 한동안 관심을 가지지 않았더니...ㅜ,.ㅡ

엉망 진창~ 친근하게 지내던 블로거 여러분들도 다~~~~
떠나가 버리고...ㅡㅡ;;

요즘 제 모습이랄까요..ㅡㅡ?
완전 아저씨 됬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유는 뭐~ 뻔~~~~~~ 하죠..ㅜ,.ㅠ
급격한 노동의 댓가?

새로운 직장에 들어 오고, 8개월이라는 시간동안 자리잡고, 업무 프로세스 파악하고,
그런다고 정신 없이 지나온 2010년도...

벌써 2010년도의 절반 이상이 훌~~ 훌~~ 지나가버리고,
그동안 난 날위해 뭘 했나 싶을 정도로 올해 2010년 전반기는 기억속에 남는게 없네요~
이제 슬슬 다시 시작해야겠어용...+_+

다시 사진도 찍으러다니고~ 여가, 문화 생활도 하고...
얼핏 생각해보면 나에게 남지도 않는 회사일에 너무 미쳐 내 건강과 시간을 낭비 한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아쉬움이 남는 흘러 버린시간들...

이건 뭐~ㅡㅡ;;

암튼!! 이제부터 다시 시작을 해봐야죠~ ㅎㅎ
바빠도~ 블로그는 해야 한다능거~ ㅎㅎ

가계부는 잘~ 쓰면서...ㅡ,.ㅜ 왜~ 블로그는 안하게 되는건지...ㅡ,.ㅜ 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