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포스팅으로 받은 내용을 보다가 한국형 "트윈터(Twitter)"서비스가 이번에 새롭게 나왔다고 하여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으로 희안한 일 입니다.
기본 디자인 부터 UI까지 기존의 "트위터(Twitter)"와 별반 다를게 없는데...
단지 다른건 한국어로 서비스를 한다는 것...

문제는 "트위터(Twitter)"서비스가 현재는 영문만 제공하지만,
한국어를 지원하기 시작한다면...

"야그(Yagg)"서비스는 어떻게 되는 걸가요...?

뭐 일단 한국어로 서비스를 하지 처음 접근하기엔 거부감이 없어서 좋긴 하네요.
아! 좋은 장점 하나가 또 있네요...

"트위터(Twitter)"서비스에 가입을 했다면 "야그(Yagg)"서비스와 연동이 된다는거...

특히나 "야그(Yagg)"서비스에서는 SMS으로 글을 올리면 "야그(Yagg)"에도 올라가고,
"트위터(Twitter)"에도 올라단다는 것 입니다...

일단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한국형 SNS서비스이니...
일단 가입을 하고 사용을 해보는데...

정말 "트위터(Twitter)"랑 같네요..ㅡㅡ; 그냥 한국어 번역본 서비스 같다는 생각이...^^;;
앞으로 좀더 사용하다보면 뭔가 다른 점이 있겠죠... ㅎㅎ

지금은 베타기간이라 추천 가입만 된다네요...?
http://yagg.kr/i/Ej25V166me0Fjby
가입을 위에 주소로 들어 가시면 가입이 되네요...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