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장거리(?) 출사를 다녀왔다.ㅎㅎ
하지만... 너무 오랜만일걸까...?

거진 1년만에 참여한 나름 장거리 출사 였는데...
내 구도 감각이 떨어 진걸까...? 아니면 뭘까...ㅡㅡ;

그닥~ 맘에 드는 사진이 몇장 되지 않는다...
하지만 다녀왔는다는 티는 내야 겠고~ 일단... 무조건 올려 올려 봅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안에서 밖을 처다보는 입장이 지만...
요즘 기분 탓 일까...?

왠지 내가 동물원에 동물처럼 이 유리벽 안쪽에 갇혀있는듯한 기분이 든다... 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람과 흙먼지로 인해...
렌즈를 닦아도 닦아도~ 먼지가... 낀다...ㅡㅡ;;

아~ 속상해!!!

힘들게 나무가지에서 떨어지지 않으려고 꼭! 붙잡고 있는듯한 잎파리 달리 가지가...

( 시간이 됬으면 땅으로 떨어져 걸음이 되어~ 다시 이쁜 가지와 잎파리로 자라나는 것도 방법이란다... ^^* 히힛~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 유적지(?)... 특성상... 나무가 많네요~
날씨가 따뜻하게... 햇살을 비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날씨가 추운데... 작지만... 힘들게 추위를 버티는... 새싹들...
( 새싹... 너희가 힘들어서 포기하는 나보다 낫구나... 더욱 풍성한 가지를 위해 아자아자~ 힘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꼭! 돌 계단 같은 울타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사주거지...
요게 인증샷정도 되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더 넓은 각도에서 본... 선사주거지... 일부 입니다...^^;;
뭐 그닥~ 딱히~ 설명 할 부분도 없고~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햇살이 따갑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각도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다른 각도에서...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쉬운게...
저 먼지 덕분에... ㅡㅡ+ 사진을 완전 망친듯한 이 기분...

뭐 미리미리 체크를 못한 내 잘못이죠뭐~ ㅎㅎ
( 날씨가 따따하니 너두 일광욕 나왔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 방울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이제... 열심히 찍고나서... 해가 뉘역뉘역...
숲속 저 멀리 비추며... 넘어 가고 있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나오는 길에...
'들어가지 마시오' 하는 나름 금줄(?) ㅎㅎㅎ

( 많이 많이... 낡았구나...ㅎㅎ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운 날씨에... 밖으로 나와~ 따뜻한... 커피 한잔...

솔찍히... 선사주거지... 여기는... 4월 이나 5월 쯤 와야 좀 풍성한 숲과...
자연을 찍을 수 있을듯 하다... ㅎㅎ

오랜만에... 멀리 나온 나들이라...
나들이겸... 기분에 들러 들러... 보기엔... ㅎㅎㅎ
어린 동생이 있으면 함께 오는게... 좋아 보인다... 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냈네요...^^* 아자아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