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요즘엔 주말에 나가 돌아 다닐만한 시간이 없네요...ㅠ,.ㅜ
핑계아닌 핑계이긴 하지만...

카메라 들고 나선다는게...
날씨도 춥고...ㅡㅡ;;

그래서 그런지... 사진실력이... 그닥~ 늘지 않는 기분에...
수백장을 찍어 놓고도 맘에 들지 않아서...
다~ 버리곤하네요...ㅜㅜ;

이번에 다녀 온 곳은...
태왕사신기 촬영 세트장 입니다...

인터넷에 요즘 부쩍 관심사로 많이 올라오고...
여기저기 사진 동호회에서도 다양한 사진들을 올려주셔서 궁굼하던 찰라...

다행이 시간도 되고~ 날씨도 맑고 조금 풀려서...
신나게... 출발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변에서 버스를 타고 대략 10분 정도...?
검문소 앞에 내려서 횡단 보도를 지나... 언덕길을 올라가면...
눈앞에 바로 요런 팻말이 큼지막하니 서 있네요...^^*

아직 100M나 남았나데요... 눈이 녹지 않아서... 이거리가 왜그리 멀어 보이는지...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표소 옆에 요렇게 들어가는 곳! 이라고 되어있네용... ㅎㅎ
어딜가나... 있는 팻말이죠... ㅋㅋ
그러고 보니 3개 국어로 써있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장료를 내면... 입장 표를 주는게 아니라...
요련 이상한 종이를 주더라구요....??

도대체 어디에 쓰는건지도 알려주지도 않고 말이죠...ㅜㅜ;;
아차! 입장료는 개인 입장 시 3000원 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입장료 내고 받은 종이는 이렇게 쓰는 거였네요~
소원을 쓰고~ 줄에 주렁주렁...

꼭 남산에 열쇠 달아 놓는것 같이.. 말이죠...ㅎㅎ
주렁 주렁 많이 도 달려 있는걸 보니 많은 분들이 이미 여기를 다녀 갔나봐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심한 것까지 잘 표현을 해서 지어 놓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그~~ 한동안 중국과 한국을 떠들석 하게 만들었던...
'광게토대왕비' 입니다...

실물 크기와 동일하게 만들어 졌다죠...?
완전 웅장해 보이는데...

주변 분위기가 광게토대왕비와 연관성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라마에서도 보면서 저게 정말 철로 만들걸까...??
생각했던 그 무기들...

들어 보았는데... 정말 철로 만들어 져 있더군요...ㅜ,.ㅡ
완전 무거웠습니다... ㅎㅎㅎㅎ

아~ 그리고 시간이 오래되서 그런지... 녹이 많이 나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태왕사신기 촬영장중 대장간 3층 부분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들어가지 말라고 되어있는데...^^;;;

살짝쿵~ 전경을 찍고 싶어서 몰래~~ 올라가서 찍어 봤습니다... 헤헤헤헤~
근데... 올라가는 길이 무섭습니다...ㅜ,.ㅠ
온통 나무로 되어있어서~ 삐걱~ 삐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것도 마을 전경중 일부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가 뜨지 않아서... 조금 아쉽긴 한데...
창밖으로 보이는 건물과... 창틀이... 이쁘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이 28mm 단넨즈의 한게 이더군요...ㅜ,.ㅠ
다들 오면 하나씩 찍는 물레방아와 대장간 사진...

왼쪽이 대장간이구요~ 중앙에... 물래방아...
근데... 한 화면에 담을수 없다는게...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촬영에서 전투 신에... 박혔을 법한... 화살촉...
뽑아 보려했는데... 단단히도 박혀있다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참을 찍다보니...
입구를 찍지 않은거 같아서... 다시 입구로 나와서 찍어 봤습니다...

입장권 이나 입장 관련해서... 제한이 없어서... 들어갔다 나갔다가 해도 상관이 없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을로 들어 가는 입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장간을 다른 각도에서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장간 내부에 창고가 있는데요~
이렇게 굳게... 잠겨 있네요...

오랜 시간을 말하듯... 녹과 함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사진을 찍고 돌아 보니... 어느 분인지...ㅜ,.ㅠ
문을 이렇게 닫아 놓으셨더군요...

꼭~ 감옥 같았다죵...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을 찍으려고 도착했을땐 날씨가추운지 몰랐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추워지더군요...

역시 아직 추운 겨울은 겨울 입니다... ㅎㅎ
앞으로 없는 시간을 나누어 계속 사진을 찍으러 다녀야 할까봐요...ㅜ,.ㅠ

사람이 많지 않아... 사진찍기는 편했는데...
나중에 날씨가 좀더 따따해지면... 다시가봐야 겟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