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일찍 부터 일어나...
카메라 챙기구... 배터리 챙기구... 메모리 필히!! 확인 한번하구...

예전에 갔다 왔지만...
또 가려니... 글쎄...? 이번엔 다르겠지...? 하는 생각에...

아무리 그래도... 봄, 여름, 가을, 겨울 한결 같을려고...
생각하며 출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우음도로 들어 가는 비포장도로...+_+
완전 비포장 도로에요...

다만, 이 비포장 길을 따라... 양옆으로 갈대숲(?)이 좌~~~악~~+_+ 있어서...
분위기는 좋았다고 생각해요... ㅎㅎ

곧 없어지겠지만... 이 갈대 숲길은 좀 살려 주셨으면 하는 간절한 소망이...+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넘의 나무가...
그~ 유명하디~~~~ 유명하다는... 우음도 외로운 나무라네요...

글쎄... 외로워 보이기는 하는데...
예전보다 더 못 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 외로운 나무보다...
올림픽공원에 있는 외로운 나무가 훨씬~~~~
내맘속에~ 쏙쏙! 들어 오는 이유는 뭘까용...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솔찍히... 제 생각엔... 찍을 것도 없어 보이는데...
아침 부터 뭔 차들이... 이리도 많이 왔는지... 하는 생각이... ㅎㅎㅎ

어차피 찍는건 사람의 생각의 차이... 찍고 싶은 구도의 차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별달리... 여기온 차들 진흑과 먼지 묻혀가면서... 구지 와어야 할까...? 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멀리 보이는 외로운 나무 한그루...
망원 렌즈의 한계로 인한... 짤림의 미학....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공룡화석(?) 발견지라고 하던데...
이쁘게 꾸며 져있더라구요~

저 길끝까지 가서 이쁜 사진을 찍어 보고 싶었으나...
조류인플루엔자(?) AI로 인한... 접근 금지라더군요....

아쉽지만... 멀리서나마 카메라로... 담고 가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험난한... 비포장 도로를 열심히 달려준 제 자동차네요... ㅎㅎ

금욜날 저녁에 세차~~~ 싸악~ 했는데~ 이쁘게 씼겨줬는데...
일욜날 완전 먼지 구덩이로 데려와버렸네요....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뜻한 봄바람에...
갈대도 새로운 모습을 위해... 변신하려고 해요~+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여긴 타도항이에요~
누에섬과 탄도항 사이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구름이 많아서... 맑은 하늘의 이쁜 사진은 기대를 못하겠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바람부는 날엔...ㅜ,.ㅠ 렌즈에 먼지 어쩔~
아무리 잘~ 닦고 닦아도... 먼지와의 전쟁은...ㅠ,.ㅍ 힝~

포토샵으로 일일이... 한땀~ 한땀~ 지우다가... 포기..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군가의 발에 깊숙히 상처가난 갯벌...
다시 회복은 되겠지만...

아무런 감정 없이... 아무런 거부감 없이 모든 사람을 웃게... 그리고 잔잔한 생각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넓은 갯벌...

밟아서 미안...-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 덧... 해가 뉘역 뉘역... 넘어 가네요...
예전에 갔을땐 누에섬과 누에섬길 사이에 없던 것이 생겼더군요...

바로 풍력발전기...

그닥 주변 풍경과 어울리지 않는 듯한 모습이나... 계속보니...
어느덧... 어울리는듯 하죠...?

하지만... 풍력발전은... 대량으로 있어야... 뭔가 분위기가 날꺼 같아요~ ㅎㅎ
대관령에 풍력단지 처럼용~~ ㅎㅎ

아침 11시에 출발해서... 집에 들어 오니... 오후 6시....+_+

하루 종일... 카메라와 함께 시원한 바람 쐬고 돌아 오니...
요즘 각종 생각이 조금은 정리가 되는듯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