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다를 보고 싶다는 여자의 말은 유혹에 따를 수도 있다는 신호이다.

◈ 여성이 다른 여성을 칭찬하는 것은 그 여성에 대한 질투심의 표출이다.

◈ 여성이 일부러 다른 남성과 친숙하게 행동하는 것은 상대방의 마음을 끌기 위함이다.

◈ 돈이 있을때는 신나게 쓰고 없을때는 한푼도 없어 쩔쩔매는 여자는 우울증(?)

◈ 여자는 언제나 손해라는 말의 의미는 일방적인 여성이 그렇다는 뜻이 아니라 자기 자신이 손해를 보고 있다는 것이다.

◈ 여성이 남성 앞에서 복장을 고치는 것은 유혹을 뜻한다.

◈ 교재 중 갑자기 화장이 짙어진 여성은 본심을 감추려 하는 방어적 여성이다.

◈ 술에 강하지만, 마시려 하지 않는 여성은 자기 방어적이며 남성과의 깊은 교제를 피하려 한다.

◈ 실수로 커피를 엎질렀을 경우 상대방과 헤어졌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고 보아야 한다.

◈ 먹는 즉시 접시를 한쪽으로 치워놓는 여성은 매우 이해타산적이다.

◈ 여성이 자신의 컵에 먼저 설탕을 넣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거부의 표시이다.

◈ 남성앞에서 식사주문이나 쇼핑 선택을 망설이지 않는 것은 그 사람을 그다지 중요시 하지 않는 경우이다.

◈ 여성이 거울을 보는 것은 흥분된 감정을 진정시키기 위해서이다.

◈ 남성다운 복장을 하는 여성은 컴플렉스 덩어리?!!

◈ 비련의 영화의 여주인공을 동정하는 것은 감정이입이 심하며 남자의 설득을 당하기도 쉽다.

◈ 남성에 대해 아무리 친절하다 해도, 젖은 우산이 옆 사람에게 닿아도 태연한 여자는 자기 중심적인 성격의 소유자.

◈ 이성에 대해 무관심을 가장하는 여성은 성적인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 이야기 도중에 스푼 등을 만지작거리는 것은 상대방의 시선으로부터 자신을 지키려는 무의식적인 행동이다.



위에 내용중에 해당되거나 그렇게 보이는 사람들이 주위에 있거나 본인이라고 생각되시는지..ㅎㅎㅎ

여러분들은 어떤표현들이 좋다고 생각 되시는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