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전부터 한강에 있는 FRADLA로 궈궈씽~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꼭 부케같이 생긴 화분...싱싱한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나듀 요트 타보고 싶당... 요오트~>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얼핏 보면 총인줄 알앗던... 그... 그... 뭐라그르징...? ㅎㅎ
자세히 보면... 별이랑 트리나무랑...ㅋㅋㅋ 각종 크리스마스의 흔적...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입크로버 같은 테이블...
나듀 큰집으로 이사하면... 저런 귀여운거 하나 사놔야징...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우산 꽃이인가...?
신기 하게 생겼다~ ㅎ 휴지통은 아닌거 같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침 2층에서 결혼식...
꽃길 이다... 꽃길...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겨울이죠뭐... ㅎㅎ
문구가 너무 재밌당... 여긴... 인형카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두 저런 건물에 살고 싶어...
아니 저런거 내가 직접 짓고 싶당....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심 속 이색적인 건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꼭 다른 나라온 기분의 분위기를 풍기는 건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기줄만 없으면... 정말 멋진 건물인데...ㅡㅡ"
그래듀~ 압구정쪽에서 참으로 이색적인 건물이다...

이 안에서는 뭘 팔지...ㅡ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