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2년전)에 찍엇던 사진과 또다른 느낌을 주는 사진이다...
그동안 사진 찍는 기술이 늘기는 했능가보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계천 물길 아래에서 피어오르는 불빛...
약간 차갑게 찍고 싶었는데... 따뜻한 장면이 되어 버렷다...ㅡㅡ^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더 넓게 찍기위해 세로로 찍어봤다...
꼭 물이 온천수 같아...>0<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 봐도 밤야경은 건물에서 빠져나오는 빛을 잡는 것인거 같다...
가로등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구도를 잡고 있어서 식상하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계천 다리와 다리 사이의 틈에 가로불빛이 들어 와서...
가로등을 향해... 셔터를 날렷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길...
밤에 흐르는 물은 좀더 따뜻하게 찍히는 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교다리를 지나 한번 찍어봣다...
쩌어기~ 찍을땐 커플인줄 알고 찍엇는데... 찍고 보니.. 여성 2명이...
절 째려보고 계시더군요...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교다리 밑의 반대편 길...
다행이 사람이 많이 지나다니지 않아 깨끗한 사진이 나온듯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슬슬 걸어 내려 가는데...
갑쟈기 다리위에 조명이 켜지기 시작해서... 한방~ ㅎㅎ

의외로 많이 찍지는 못 했다...
날씨도 춥고... 여름때 보다... 내가 원하는 구도가 없는듯...? ㅎㅎ
뭐 갈때마다 새로우니...^^" 나중에 날씨 풀리면 다시한번 궈궈씽~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