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좋고...
방송에서 곧있으면 벗꽃 축제... 등등등 봄 꽃 축제를 한다기에 나름 먼저 보겠다고...
퇴근하자마자... 카메라 들고... 삼각대 들고...
바리바리 가방 싸들고... 여의나루역으로 고고씽 했는데...
역을 나오자마자~ 좌절감 100% 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좌절감을 느끼고 제일 처음 찍은 사진은...
여기가 무슨 다리더라...ㅡㅡ"
63빌딩 앞에있는 다린데... 음... 아! "원효대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은 다리 바로 아래까지 가서 찍은것...
이 사진 위에 처음 다리 사진은 유람선타는 곳에서 찍었는데...
제일 처음 사진이 가장 잘나온듯 하다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느낌으로 조금 따뜻하게 찍어봤어요...
이거 찍는데 얼마나 강바람이 차갑던지...ㅜ,.ㅠ
손이 꽁꽁 얼었습니다... 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여의도에 오면 63빌딩 사진은 꼭 찍으시길래...
저도 한번 찍어 봤습니다...
마음같이 이쁘게 나오지는 않네요...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원효대교와 63빌딩을 뒤로하고 걸어가다가
찍엇다죠...
아....ㅜ,.ㅠ 이때부터 CCD에 먼지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ㅜㅜ;
CCD청소하러 A/S센터 다시 가야 겠군요...ㅡ,.ㅜ
다녀 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흑흑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이 사진은 정말이지 도로 한 중간에서 찍고 싶었는데...
그런 용기도 없을뿐더러...
같이 간 사람이 없어...
차량진행을 바꿔줄 사람이 없어...
횡당보도 옆에서 찍었습니다... ㅎ
도로가... 울퉁불퉁해서 그런가....? 썩~ 맘에 들진 않지만...
이런 야경을 찍어보고 싶어서...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서강대교랍니다...
사진찍고 있는데...
차 몰고 가시던 분은 왜... 갑자기 저에게 욕을 하시는지...ㅜㅜ;
초큼~ 황당 했습니다... 전~ 단지 사진만 찍고 있었을 뿐인데...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강대교를 떠나 다시 여의나루역으로 고고씽중...
찍어 봤습니다...
아~ 먼지... 정말 눈에 거슬리네용...ㅡ,.ㅜ 정말!!
이번쥬는 그냥 어쩔 수 없는거니까~
다음주는 출사를 가지 않는 한이 있어도... 청소를 하고 말겠습니다...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의도의 쌍둥이빌딩...(?) 맞는지 모르겠지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사진을 먼저 찍었는데... ㅋㅋ
저 파란 빛은 버스때문에 생긴건데....
나름 뭔다른 느낌을 주길래... 올려봤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좐~ 여기가...
"마포대교" ㅋㅋ
제가 찍고 싶던 다리야경중 가장 비슷하게 나왔네요... ㅋ
이거 찍느라 완전 민망했는데... ㅋㅋ
찍을려고 준비하는데... 차량들이 신호대기 걸려서...
다~ 제 옆에 서서 다들 저를 처다보시더군요...ㅡㅡ;
그래도 완전 저 만의 세상에 빠져 찍었습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포대교 중간쯤가서 찍은 63빌딩과 살짝 나온 원효대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포대교 북단방향...
음... 꼭 차량이 없는듯...
조용한 다리위 같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사진...
다리위는 정말~~ 추웠습니다... ㅜ,.ㅠ
원효대교 불빛이 좋아... 찍으려고 노력했으나...
다리위라... 큰~ 버스들이 지나가면... 흔들리더군요...ㅡㅡ;
결국 줌 잡아서 찍은 사진은 몽땅 버려야 하고...
그나마 하나 건진건 이거 밖에... ㅎㅎ

일찍 벗꽃사진을 담겠다고... 나갔다가... 다리야경만 찍고...ㅡㅡ;
찬바람에 오돌오돌... 떨고...
정말이지... 이건 나자기 말앗어야하는 출사 인가봐요...ㅜㅜ

지금까지 여의도에 봄을 느끼러 나갔다가... 봄한테 바람만 맞은 "하늘이야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