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깊없이...
윤중로의 벗꽃길을 다녀왔습니다...

작년보다 한층 많아진 사람들로 인하여 몇컷찍지도 못했네요..ㅡ,.ㅜ
금요일 저녁... 회사를 마치고...
바로 여의도로 고고싱했습니다...

물론 저녁도 못먹고 말이죠...
사진찍는게 뭐가 그리 좋은지 말입니다... 밥을 다~ 거르네요..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자마자 제일처음 찍은 사진이라네요... ㅎㅎ
플래쉬가 터져서 조금은 이상한 사진이 되었네요...
분명 조명은 붉은 계열의 색인데... 제가 찍은 부분은 흰것도 붉은 것도 아니여~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지대로 찍혔네요... 벗꽃이 조명을 잘~ 받죠...? ㅋㅋ
나무 밑둥부터 찍고 싶었으나... 너무 많은 인파로 인하여...
이정도로 만족해야 했습니다..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이시나요? 사람들... 그나마 한적했던 윤중로의 중반쯤...?
벗꽃길의 3가지 조명이 모두 나왔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나름 필터 써서 찍는다고 찍어 봤는데...
역시나 이런데서는 소용 없나봅니다..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찍고 있는데...
제 앞에서 모델을 하시면서 저렇게 사진을 찍으시는데...
플래쉬가 정말 이쁘게 나와서 한장 올려봅니당...^^;;
음산한 벗꽃인듯해요... 아~ 귀신나올꺼 같아... ㅋㅋ
실제는 이렇게 않은데... 사진엔 이렇게 담겨 버렸네요..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많은 윤중로길 한가운데... 쭈구리고 앉아...
아래에서 위로 벗꽃길을 찍었습니다...
정말 지나가면서 저건뭐야? 이런 시선 완전 킹.왕.짱 이였습니다..ㅡㅡ;
꼭 몰카 찍는 것처럼 느껴지는거 같애서.. 얼마나 민망 하던지...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는 무슨 일인지.. 국회의사당쪽 인도엔 들어갈수 없도록 전시물을 설치했더군요...?
경비하기 힘들어서 그런가...?
들어가서 찍지 말라는거... ㅎㅎ 사람심리가 그렇쟌아요...?
들어가지 말라는건 꼭 들어가봐야하고...
하지말라흐거는건 꼭 해봐야하는... 저만그런가요..ㅡㅡ? ㅎㅎ
암튼!!
들어가지 말라고 되어있는곳에 당당히 들어가서 삼각대 피고...
찍은 사진 입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쨔잔~ 마지막 사진...
가로등만 이쁘게 나왓네요...
사람이 조금 없었으면 정말 좋은 사진이 많이 나왔을 텐데...

너무 많은 인파로 인하여... 제대로 찍을수도 없었다죠...
더군다나... 이쁜 꽃들을 얼마나 꺽어 가시는지..ㅡㅡ?
길가의 손닫는 부분의 가지엔 꽃이라곤 찾아 보기 힘들었습니다...
다같이~ 보는 꽃은데...

왜... 한사람의 시선에만 오직 이뻐야 하는건지...
가로수가 빽빽하게 서있는 것도 아니고...
다음번엔... 좀더 일찍가서 찍어야할까 봐요...^^;

여의도 꽃놀이 출사는 여기까지 입니다...^^;
뭐 그렇게 잘찍은건 아니지만... 찍으러 갔다 온거에... 의의를 두자는 의미에...
몇장 올려봤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