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디어 반포대교에서 분수 작동을 시작했다더군요...ㅎㅎ

그래서... 냉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반포대교로 퇴근하면서 향했습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가수 행사에... 사진 찍으러 오는 사람들은 왜그리도 많은지...

아직 좀더 시간이 지나면...
사람도 분산되고 그때 다시한번 찍어야 겟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각보다 그리 웅장하거나, 멋있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네요...
양쪽다~ 분수를 작동 시켜 주는 줄 알았으나...
이번엔 행사때문에 하는 것 인지...

행사 하는 쪽의 오른쪽 라인만 분수를 가동 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이시나요...? 분수에 조명이...
여기서는 다양한 색을 감상 할수는 없지만...
물이 분사되어 떨어지는 장관을 볼 수 있다죠~ ㅎㅎ

여기서 포인트는 음....
교각에 초점을 마추고, 짧은 노출로 대략 1~2초 정도를 주면,
이런 장면을 얻으실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시 분수가 멈추고, 반포대교에 조명만 환하게 비추고 있네요...^^;;
새로운 다리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은 야경이지 않았나 싶었어요...

솔찍히... 분수보다... 무지개 조명이... 좋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무지개 색이 보이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까이서 많이 보았으니...
이번엔 저~ 멀리에서... 찍어 봤어요...

솔찍히... 무지개분수는 멀리서봐야지... 멋쪄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흔들리기는 했지만...
이 것이 멀리서 바라본 분수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사진과 같아 보이지만... 분수의 물줄기가 조금 낮은 다른 사진이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명이 일제히 꺼지고... 분수만 흐르네요...
화려한 조명이 꺼진 분수... 역시 밤에 분수보려면 조명이 필요하가봐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같이 출사 나가신분들이 만들어 쥬신 " L.O.V.E "
열심히~ 불꽃으로 그려쥬셧다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뭐게요...?
하트에요... 하트...ㅡㅡ;
어찌~ 난 스마일처럼 보이는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사진의 내용을 그대로~ 해석하면...
아이 엉덩이 유 별표~

실제 내용은 " 아이 러브 유 별 " 였습니다...
엉덩이의 압박...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트...
끝 부분이... 조금더 뾰족하게 만들어 주셨더라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무엇인고....
스마일 이죠~ ㅎㅎ

입이 조금 에러이긴하지만... 모두 열심히 그려주셨네요...ㅎㅎ
원 그려주시던 남자분... 정말 열심히 그리시던이... 정말 똥~ 그랗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OTL별표~

힘들었습니다...ㅡㅡ; ㅎㅎㅎ

무지개분수를 처름 찍으러가서 그런지... 구도를 잡을 줄 몰라서...ㅎㅎㅎ
뒤에 까칠하게 사진 찍으시는 사진사 분들도 계셔서... 맘에드는 사진도 못 찍고...

암튼!! 힘든 출사였네요... ㅎㅎ
그래도 광고로만 보던 무지개분수를 실제로 보니... 정말정말~
시원하더군요... ㅎㅎ 여름에 한번 더 가봐야 겠어요...^^; 시~~워~~언~~ 하게~~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