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찾은 경복궁입니다...^^;;
작년 이맘때쯤... 갔엇는데... 또 다시 1년 만에 오는군요...
그때나 지금이나...
경복궁의 하늘은 너무나 맑은 파란색으로 바다물이 덮힌듯한 기분을 들게 만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복궁에서 처음본 꽃 이랍니다...
음... 아마 이 꽃이 복숭아 꽃 이라던데...^^;;
활짝피지 않은 아직은 조금 수줍은 모습을 띄고있는 꽃...
몇일후면 활짝~ 피어나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복궁사이로 수로가 있었다던데...
이게 그 수로 인가봐요...
정말로 물히 흐르고 있었다면... 더 할나위 없었을 텐데...^^;
이번엔 경복궁 복원 작업이 끝나면... 여기 수로에 물이 찾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이 사진은 2번째 문이던가요...? 흐흣~~^^;;
약간음 밝게찍힌 감이 있긴한데요...
그만큼... 햇쌀이 좋았다능 증거에요...^^ ( 막막~ 합리화~ ㅋㅋ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그디어...
옛날에... 임금뉨이 계시던 그곳...!!
파란 하늘아래... 위엄있는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 있는 근정전...(맞낭..?)
오래된 역사만큼... 그 위엄은 더 해지는 듯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정전을 조금더 가까이서 다른각도에서...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꽃은 무슨 꽃 일까요...? ㅋㅋ ( 찍긴찍었는데... 이름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꽃도 역시나...? ㅋㅋ
잔디밭에 피어난 들풀 꽃중 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나무는 얼마나 된것일까요...?
바람에 헤지고, 빗물에 녹아내리고...
오랜시간 이자리를 지키고 있었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선가 만~~ 이 본듯한 장면이죠...? ㅋㅋ
다소 정면에서 바로 찍지 못한게 쪼옴~ 흠이라죠...^^;; ㅎㅎ
호수이 비친 경회루가 아름답다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하네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회루를 좀더 다른각도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피려는 벗꾳과 활짝핀 벗꽃...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아란~ 하늘 아래...
앙상한 가지나무로 외롭게 서있는 나무 한그루...
( 나무야~ 그렇게 서있으면 외롭지 않을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향원정...
남들과 조금더 다른 시선에서 보고 싶어서...
수면 가까이에서 찍었는데...
그렇게 별다를께없네요...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향정원으로 건너가는 다리 밑부분...
마음같아선... 정말 향정원 까지 건너가고 싶었는데...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이지만 갈수 없는 그 곳... 향정원...
이렇게나마 찍어보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향정원과 다리가 호수에 반사되어...
조금더 귀품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흔하게 찍지 않는 구도를 향하여...( 고고씽~ ㅋ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나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달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에 초첨이 맞았는지 모를 새싹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심 속 노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서 나오던길...
서울대입구역 4번출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정말이지 제대로 찍어 보고 싶은 사진인... 보케...
이번 보케 사진두 망했다...ㅜ,.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