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항동 기차길에 다녀왔습니다...
하루 1~2번 기차가 다닐까 말까한... 기차길...

서울대입구에서 오류역까진 은근히 먼~ 곳 이더군요...
자~ 이제부터 시작할께요... 오류역 항동 기차길로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도림역에 도착해서...
앞서 열차를 2개나 보냈는대도 불구하고, 이번에 들어 오는 열차도 오류역쪽으로 가지 않는다기에 너무나 심심해서... 찍어 봤습니다...
요즘... 부쩍이나 흑백 사진에... 뭔기 혼자 필받아서...ㅋㅋ
흑백으로 찍어 봤는데... 혼자 느낌있다고 흐믓~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류역에 내리자마자...
냉큼 카메라 들고 찍었는데... 이렇게 나왔네요...
신도림에서 오류역으로 오려면... 인천행을 타야 하네요... ㅋㅋ
아! 급행을 타면 대략 난감 이라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어~~기가... 오류역 역사 라죠...?
역시나 혼자 흑백의 매력에 빠져서... 아직도 흑백으로 찍고 있죠... ㅎㅎ
흑백은 뭔가 옛날의 분위기를 내주는 느낌이랄까...? ㅎㅎ
혼자만의 카메라 세상에 빠져... ㅋㅋ 이러고 있답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항동 기차길...
도착~ 음!!! 뭐랄까...? 정말~ 사진찍을 포인트를 못찾아 한참을 헤메였다죠...ㅋㅋ
그것도 혼자...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무와 전봇대... 나란히 서있는 뭔가 이색적인 구도...
아직도 흑백으로...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봇대를 찍고 벗꽃이 보여서...
꽃을 찍다가... 벌이 보여... 냉큼... 벌을 기준으로...
벌따라 찍느라... 한참 렌즈를 움직였다죵...^^;; ㅋㅋ
저넘의 벌~ 잘나왔는지 모르겠네요...ㅋㅋ 전 나름 잘나온거 같은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젤 처음엔 이젠 더이상 기차가 다니지 않는다는 철길인 줄 알았는데...
이야기를 들어 보니... 하루에 1~2번정도는 다닌다더군요...
뭐 보질 못 했으니... 확실히 알수는 없지만...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나리 꽃 속에 창문이...
집에서 창문을 열었을때... 노오란~~~ 개나라기 활짝있는 창가...
아~~ 생각만해도 부러운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길사이에 있는 항동 기차길...
그 옆에는 아슬아슬하게 서있는 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길사이에... 기차길... 뭔가 한가로우면서도...
지금까지 많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을 법한 기차길 같다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좋아하는 로우샷... ㅋㅋ
가끔다니는 기차길이라서 그런지...
뭔가 정리정돈 되지 않은 그런 느낌이 좋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나리 숲(?) 속에서... 철길을 바라 보았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다시... 흑백사진으로 컴백...
지금까지 걸어온 길...
항동기차길 처음 진입 하는 부분과... 그 중간의 산길을 지나와서 찍은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차길을 따라가다가...
만난 호수에서... 무슨 호수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갈대숲이 맘에 들어서...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그~ 호수에요.
따악~ 해가 넘어가기 직전이라...
호수에 비친 햇빛이... 아름다워 찍었는데... 호수 물은 그닥~ 깨끗하지 못 하네요..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싹뚝 짤린 논... 아직 모내기 철인 아닌가...?
아직도 지난 가을에 짤린 벼 밑둥이 살아있네요...?
흔치 않은 장면인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논 중앙을 기점으로... 논길이 있네요...
아무도 없는길...
따스한 봄이되고.... 모내기 철이 되면... 이 길은 바쁘겠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차길로 가디 나가던중...
갈대밭 중앙으로 들어갈수있는 길을 찾아서...
들어 갔는데... 이런 그림밖에 나오지 않네요... 정말~ 누워서 찍고 싶었는데...
바닥은 그닥~~~~ㅡㅡ;
갈대숲 사진은 나중에... 하늘공원 억새풀숲 사진으로 목표를 바꿔야할까봐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기차길은... 언젠가는 서로 만나겠죠...?
기차길은 언제나 항상 서로 만날수 없지만.... ㅎㅎ
서로 만날수 있는 기찾길도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이 이번 출사의 마지막... 사진이네요...
마지막 사진은 정말~~ 뭔가 느낌이 있는 사진을 올려야하는건데...
끝없는 기차길... 이 길의 끝에는 무엇이 있는거죠...?

이번 출사는 조금 많이 걸었던 체력... 출사였네요... 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걸어서... 마실겸... 운동겸으로 출사를했네요... ㅎㅎ
많은 장면과 좀더 다양한 생각을 하고 구도를 잡아야하는데...
아직도 부족한거 같아요...ㅎㅎㅎ

그래도 일단! 마음에만 들면 장땡~~~~ ㅋㅋㅋㅋ
 

+ Recent posts